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서울소년분류심사원, 구세군보건사업부 강사 초청 에이즈예방교육

2020-11-09 17:03:09

구세군보건사업부 김봉순 강사가 9일 위탁소년들을 대상으로 에이즈예방 교육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서울소년분류심사원)이미지 확대보기
구세군보건사업부 김봉순 강사가 9일 위탁소년들을 대상으로 에이즈예방 교육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서울소년분류심사원)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서울소년분류심사원(원장 고영종)은 11월 9일 위탁소년들 대상으로 에이즈와 성매개 감염병에 대한 이해를 돕고 올바른 지식과 정보전달을 위해 구세군보건사업부 김봉순 강사를 초빙해 ’에이즈 예방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HIV 감염과 에이즈의 차이점, 에이즈 감염경로, 에이즈 및 성매개 감염병 예방법, 에이즈의 증상 및 치료 등의 내용으로, 구세군보건사업부의 지원을 받아 마련됐다.

에이즈 예방교육을 들은 한 학생은 “에이즈라는 병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었고, 올바른 성지식의 중요함을 깨달았다”며 소감을 전했다.

고영종 원장은 “위탁생들이 성에 대한 건강한 인식과 에이즈의 심각성에 대해 경각심을 가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외부 전문자원과 연계한 교육을 지속하여 실시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