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아이온, 클래식 서버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 시작

2020-11-05 18:03:37

아이온, 클래식 서버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 시작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 ‘아이온’이 클래식 서버의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아이온 클래식은 오는 11일 오픈한다.

엔씨(NC)에 따르면 이용자는 10일 23시 59분까지 사전생성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NC Launcher 2’를 설치하고 클래식 서버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을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을 통해 서버, 캐릭터명, 종족, 직업을 선택하고 외형까지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캐릭터명은 외자도 사용 가능하다.

아이온은 사전 생성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검은구름 무역단의 날개깃 S301’ 아이템을 제공한다. 해당 아이템은 클래식 서버 브랜드 사이트 내 '데바, 클래식을 경험하다.’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사전 생성은 계정당 1회만 가능하며 라이브 서버와 클래식 서버를 동시 접속해서 즐기려면 서로 다른 계정으로 접속해야 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