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이 자리에는 운영재정위원회 김나현 부위원장과 법무보호대상자 대학생 자녀 14명이 참석했다.
장학금 전달식은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모범적으로 생활하며 자립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보호대상자 자녀들에게 법무보호장학금을 지원함으로써 이들이 학업에 전념해 꿈을 이룰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이뤄졌다.
부산지부 운영재정위원회 김나현 부위원장의 공동모금회 지정기탁금 2000만 원과 ㈜아이넷방송(회장 박준희) 기부금 800만원으로 예산이 마련됐다.
장학금 대상자로 선발된 대학생 14명은 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와 부산 내 법무유관기관들의 추천을 통해 선발됐다.
부산지부 운영재정위원회 김나현 부위원장은 “최근 특히나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법무보호대상자 자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며, 해당 장학금이 이들이 꿈을 이루고 사회에 필요한 인재로 발돋움하는데 작은 발판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는 지역사회 내 코로나19 감염확산을 막기 위해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의 예방안전조치를 준수해 진행됐으며 방문자들은 모두 체온측정과 손소독을 실시하고 마스크 착용 및 안전거리를 두고 행사에 참여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