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천주교 대전교구 교정사목부, 대전소년원에 간식기증 및 업무협의

2020-08-15 00:56:37

천주교 대전교구 교정사목부가 14일 대전소년원을 방문에 간식을 기증하고 업무협의를 갖고 기념촬영. (사진제공=대전소년원)이미지 확대보기
천주교 대전교구 교정사목부가 14일 대전소년원을 방문에 간식을 기증하고 업무협의를 갖고 기념촬영. (사진제공=대전소년원)
[로이슈 전용모 기자] 천주교 대전교구 교정사목부(나기웅 신부)는 14일 대전소년원(원장 윤일중)을 방문해 원생들에게 성심당 튀김소보루빵 160개와 아이스크림 160개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또 업무협의를 통해 원생들에 대한 특별프로그램 운영 방안 및 학생들과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방법을 논의했다.
대전소년원 윤일중 원장은 “코로나19 여파로 매주 진행되던 종교행사가 중단된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생들을 잊지 않고 도움을 주어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천주교 대전교구 교정사목부 나기웅 신부는 “코로나19가 진정되면 2~3명의 학생들과 최소의 인원으로 1:1로 멘토-멘티 결연을 맺어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싶다”며 “종교적 색채는 띠지 않고, 오직 학생들을 격려하고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을 갖는 것을 목적으로 하겠다”고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