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지부-보호관찰소, 2자 협의회 회의 가져

2020-08-06 22:45:25

6일 공단과 보호관찰소 2자 협의회 회의를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경남지부)이미지 확대보기
6일 공단과 보호관찰소 2자 협의회 회의를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경남지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남지부(지부장 정봉영)는 8월 6일 법무보호사업 활성화를 위한 ‘공단-보호관찰소 2자 협의회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의회 회의에서는 정봉영 지부장 및 경남지부 보호사업 담당직원, 경남지역 관내 밀양보호관찰소 박해영 소장 및 주무직원, 창원보호관찰소 김진우 과장 및직원, 통영보호관찰소 직원 등 허그일자리사업을 중심으로 관련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의회 회의는 2020년 상반기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대상자 자립을 위한 법무보호사업 전개에 어려움이 컸던 점을 감안, 상반기 사업 경과 상황을 점검하고, 하반기 보호사업의 원활한 진행과 기관간 협조를 위한 주제로 진행됐다.

이를 통해 관내 교정기관 출소자 및 보호관찰대상자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이 됐다.

정봉영 지부장은 “상반기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기관간 협력이 어려워 법무보호사업진행에 어려움이 많았지만, 하반기 양 기관이 사업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협력을 강화해 어려움을 잘 이겨나가자”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