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구매시 추가 포인트 제공

2020-07-22 12:12:11

제주항공 ‘리프레시포인트’ 구매시 추가 포인트 제공
[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휴가시즌을 맞아 이달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리프레시포인트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 추가 적립 및 회원등급 상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리프레시포인트’를 구매하는 회원에게 구매포인트에 따라 최대 10%의 추가 포인트를 증정한다. 10만 포인트 이상 100만 포인트 미만 구매고객에게는 5%를 추가 적립해 주고 ▲100만 포인트에서 300만 포인트 미만은 7% ▲300만 포인트 이상 400만 포인트 이하 구매고객에게는 10%의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이벤트 기간 중 리프레시포인트 구매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회원등급을 1년간 상향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0만 포인트 이상 300만 포인트 미만 구매 고객은 1년간 실버플러스 등급혜택을, 300만포인트 이상 400만 포인트 이하 고객에게는 골드 등급 혜택을 1년간 제공한다.

리프레시포인트 구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내 리프레시포인트 구매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추가 포인트는 구매건 별로 제공되고 구매금액 누적 합산적용은 불가하다.

구매한 리프레시포인트는 5년 안에 사용하면 되고 항공권 구매는 물론 사전좌석 구매, 추가 수하물 사전 구매, 사전주문 기내식 구매 및 가족·지인 등에 선물 또는 양도가 가능하다. 단 추가로 제공된 포인트는 선물 또는 양도가 불가하고 6개월 안에 사용해야 한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