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콘서트'를 통해 국내에서 보기 힘든 해외 유명 아티스트의 공연을 성사 시켜 '내한술사'라는 수식어를 가진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DIVE' 유튜브 채널을 통해 조금 특별한 공연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Fan-made LIVE(팬 메이드 라이브)'는 나플라, ADOY, 권진아, 치즈, 김사월, 그리고 SUMIN에 이르기까지 최근 가장 핫한 여섯 아티스트가 팬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라이브 무대를 만들어가는 컨셉의 공연이다.
코로나 19 이슈로 오프라인 음악 공연 관람이 어려워진 음악 팬들을 위해 현대카드에서 준비한 Fan-made LIVE는 DIVE앱과 현대카드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고, 아티스트도 팬들의 니즈를 확인할 수 있는 점에서 다른 공연들과의 차별화를 이뤄냈다.
이용자들은 해당 콘텐츠에 "코로나 사태가 얼른 진정되어서 콘서트장에서 듣고싶어요", "헐 내 최애곡인데 어떻게 알고 알고리즘아 고마워,,", "현대카드 일 잘하네 이번달은 현대카드로만 긁는다" 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농심 유튜브 '라면공작소'에서는 상반기 큰 인기를 끌었던 웹드라마 '썸끓시 2'의 후속작 '썸끓시 여름 이야기'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공개돼 화제를 끌고 있다.
'썸끓시 여름 이야기'는 각 화마다 제품을 집중 소구 하고 있다는 점에서 기존 시리즈와 차별화를 꾀한다. 에피소드 내 주요 사건과 인물의 특징 그리고 제품의 특성을 자연스럽게 연결지어 스토리에 담아냈다. 자사의 제품 노출과 그에 맞는 스토리텔링이 잘 연결된다면 MZ세대들의 호응을 얻어낼 수 있다는 것을 잘 보여준 사례로 평가된다.
해당 콘텐츠를 본 이용자는 "비냉처럼 톡 쏘고 물냉처럼 시원하군요...살다살다 냉면 광고 보고 설레는 건 또 첨....", "PPL 악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진짜", "칼빔면의 김치비빔장도 꽤나 상큼한데 그것보다 더 상큼하면 어쩌자는 ㅓ죠? ㅜㅜ 민규윤지 영원히 민다", "결론은?// 칼빔면 광고 암튼 맛있게 드셈 난 먹으러 가야겠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