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호텔 제주, 개인의 취향 패키지 및 서핑 프로모션 선보여

2020-07-14 17:58:52

롯데호텔 제주 서핑 프로그램.(사진=롯데호텔 제주)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 제주 서핑 프로그램.(사진=롯데호텔 제주)
[로이슈 김영삼 기자] 롯데호텔 제주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맞춤형 상품 ‘개인의 취향’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바다 조망의 디럭스 테라스 오션 룸 1박,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 조식 뷔페 2인, 락볼링장 이용권 2매로 구성된다. 특히 락볼링장은 익일 2시까지 이용 가능해 밤늦게까지 여행의 기운을 즐기고 싶은 밀레니얼에게 적격이다. 또한 여름철 빠질 수 없는 시원한 빙수도 포함된다. 빙수는 휴화산인 한라산의 모습을 형상화한 ‘백년초 빙수’와 장미 모양을 모티브로 한 ‘미니 로망(로즈 망고) 프라페’ 중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어 ‘인스타그래머블’ 요소도 갖추었다. 연박 시에는 개관 20주년 기념 ‘시그니처 디퓨저’ 1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 물놀이 필수 아이템 해온 스위밍 쿠션 1개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상기 패키지의 가격은 38만원부터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아울러, 롯데호텔 제주 바로 앞 중문색달해변에서 맞춤형 서핑 강습을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 제주 X 코코넛서프 서핑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서핑 전문업체 코코넛서프와 협업하여 매년 국제 서핑 대회가 개최되는 국내 서핑 명소인 중문색달해변에서 전문가의 강습을 특별가로 제공한다. 강습은 프라이빗과 단체로 구분되며 프라이빗 강습은 개인 20만원, 커플30만원, 패밀리(성인2+소인 1 or 2) 각35만원, 40만원으로 최대 4인까지 운영하고, 단체 강습은1인 5만원으로 모두 투숙객 특별 요금이 적용된다.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수준별로 구성되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