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더클래스 효성, ‘벤츠 E-Class’ 전시·시승 행사 개최

2020-07-14 12:54:45

더클래스 효성, ‘벤츠 E-Class’ 전시·시승 행사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대표 임성현)이 전국 9개 전시장에서 E-Class 전시·시승 행사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9일과 10일 용인 수지 전시장과 청주 전시장에서 시작한 이번 시승 행사는 앞으로 ▲17일 분당 정자·안양 평촌·천안·구리·동탄 전시장 ▲23일 송파 전시장 ▲24일 강남대로 전시장 등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고객들은 전시장별로 마련된 다양한 테스트 드라이브 코스를 통해 E-Class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편의 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밖에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과 다과∙기념품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마스크 페인팅, 스마트폰 클리닝 서비스 등을 진행, 안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직접 베스트셀링 E-Class의 주행감과 성능을 체험하며 더위를 날릴 수 있는 시승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E-Class는 세련된 디자인과 독보적인 성능이 결합된 프리미엄 세단으로 국내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모델이다. 2016년 국내에 출시된 10세대 E-Class는 출시 3년 만에 수입차 최초로 단일 모델 10만대 판매라는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