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브리티시엠, '아쿠아 포스 선(AQUA FORCE SUN)' 출시

2020-07-10 08:57:31

브리티시엠, '아쿠아 포스 선(AQUA FORCE SUN)'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브랜드의 첫 남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한 자외선 차단제 '아쿠아 포스 선(AQUA FORCE SUN)'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75ml와 20ml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된 신제품 아쿠아 포스 선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스킨, 로션, 선크림의 보습량을 한 번에 충전할 수 있을 정도로 수분이 가득한 선 에센스 제형으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간편하게 줄여줄 수 있다.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한 발림성으로 백탁 현상이 없는 유기자차를 베이스를 적용해 선케어 제품 사용시 답답한 사용감과 피부톤이 과하게 밝아지는 것이 부담되는 남성들도 365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 제품에 함유된 멜팅 비타 캡슐이 반응하며 칙칙했던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비타 케어까지 가능하다.

신제품 아쿠아 포스 선은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