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호반건설, 아트홀 닮은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 선봬

2020-07-08 13:52:44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의 중앙홀.(사진=호반건설)이미지 확대보기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의 중앙홀.(사진=호반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호반건설은 충청남도 당진시 수청2지구에 아파트를 공급하면서 아트홀 같은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을 선보였다.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은 홀을 중심으로 사방을 트이게 구성해 개방감이 돋보인다. 중앙홀 위로는 샹들리에를 설치해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고 있다.

견본주택 내 카페테리아에서는 음료를 제공하고 방문객들이 여유롭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카페테리아는 층고를 높인 오픈 스페이스로 구현했고, 원색적인 색감의 가구와 아치형 인테리어로 고풍스러움을 더했다.

아울러 상품의 세부 이해를 돕기 위한 전시 구성이 돋보인다. 견본주택 내에는 확장형 침실과 주방에 대한 별도의 전시부스가 각각 마련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호반써밋 시그니처 견본주택이 고객들의 상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나아가 휴식을 줄 수 있는 공간도 됐으면 했다”며 “지역 핵심 입지에서 처음 선보이는 당사의 브랜드인 만큼 견본주택부터 상품, 서비스까지 모두 최상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호반건설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예약제로 견본주택을 운영하고 있다. 견본주택에서는 출입 시 체온 측정, 손소독제 비치, 일방통행 관람 동선 적용, 사회적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한편 ‘호반써밋 시그니처’는 충남 당진의 중심인 당진시청 인근에 들어서며, 호반건설이 당진시에 공급하는 첫 ‘호반써밋’ 브랜드 아파트다. 단지 규모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2개동, 총 1084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분양일정은 오는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2일, 계약은 8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