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공단부산지부 재사회화위원회·부산글로벌E로타리클럽, 법무보호사업지원금 등 기부

2020-07-06 16:59:29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
(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이흥수)는 재사회화위원회(위원장 박창민)가 법무보호사업지원금 100만 원을, 부산글로벌 E로타리클럽이 법무보호사업지원금 30만원과 삼계탕 재료 등 부식 70만 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취업 등 자립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법무보호대상자들(출소자)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성공적인 자립과 사회복귀를 할 수 있도록 7월 3일 부산 사하구에 위치한 신라삼계탕에서 초복을 앞두고 숙식보호대상자들에게 삼계탕을 제공하고 기부금과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재사회화위원회와 부산글로벌E로타리클럽은 이를 통해 지역사회의 범죄예방에도 작게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기부소감을 전했다.

이흥수 지부장은 “부산지부도 보호대상자들이 코로나19를 잘 극복하고 성실히 자립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