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코건설의 고객 불편사항 해소 앱 `온마음라운지`는 입주자 사전점검 예약, 입주 예약, 불편사항 신청과 처리현황조회 등 입주를 앞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그동안 입주예정 고객들은 사전점검 행사에서 확인한 불편사항을 수기로 작성하고 이를 제출하기 위해 줄을 서는 등 불편을 겪었다. 하지만 앞으로는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계약자정보와 동호수를 입력하고 불편사항을 사진과 함께 등록하면 된다. 또 조치된 내용들을 앱을 통해 확인할 수도 있다.
포스코건설은 지난달 경기도 ‘더샵 오산센트럴’에 ‘온마음라운지’ 앱을 시범 적용했고, 지난 4일부터 이틀간 입주자 사전점검 행사를 가진 평택 ‘지제역 더샵 센트럴파크’를 시작으로 모든 입주예정 단지에서 적용할 계획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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