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한국시설안전공단 강부순 부이사장, 국가안전대진단 현장 방문

2020-07-03 16:32:53

강부순 부이사장(왼쪽)이 공단 직원과 함께 복지센터 외부 상태를 점검하고 있다.  (사진=한국시설안전공단)이미지 확대보기
강부순 부이사장(왼쪽)이 공단 직원과 함께 복지센터 외부 상태를 점검하고 있다. (사진=한국시설안전공단)
[로이슈 김영삼 기자] 한국시설안전공단 강부순 부이사장은지난 2일, 국가안전대진단을 맞이하여 공단이 점검하고 있는 노후노유자 시설을 방문해 진단 상황 등을 점검했다고 3일 밝혔다.

강 부이사장이 방문한 현장은 전남 순천시에 있는 실버사랑노인복지센터로, 준공된 지 47년이 지난 노후노유자 시설로 분류되어 국가안전대진단 대상에 포함된 곳이다.
복지센터 내·외부 상태를 살핀 강 부이사장은 국가안전대진단에 참여하고 있는 공단 녹색건축실 직원들에게 “연세 높은 어르신들이 거주하는 공간인 만큼 더욱 꼼꼼하게 점검해달라”고 당부했다.

6월10일부터 1개월 동안 진행되는 금년도 국가안전대진과 관련하여 공단은 6월 말 현재 발전소, 댐, 광역상수도, 노후노유자 건축물 등 전국 55개소 시설물 점검에 참여하고 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