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롯데건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분양

2020-07-02 17:30:10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투시도.(사진=롯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 투시도.(사진=롯데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오는 3일 서울시 성북구 길음역세권 재개발사업을 통해 짓는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35층, 2개동, 총 395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 중 218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전 가구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이하의 중소형으로 구성되며 면적형에 따른 일반분양 물량은 ▲전용면적 59㎡A 38세대 ▲전용면적 59㎡B 104세대 ▲전용면적 59㎡C 57세대 ▲전용면적 84㎡ 19세대로 이뤄진다.
사이버 모델하우스는 3일부터 롯데캐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청약일정은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하며, 23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정당계약은 8월 4일~7일 4일간 진행한다.

‘길음역 롯데캐슬 트윈골드’의 가장 큰 강점은 길음뉴타운 안에서도 4호선 길음역 초역세권 단지라는 점이다. 게다가 이미 조성돼 있는 길음뉴타운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입주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뛰어난 학군도 갖췄는데 국내 명문학교로 손꼽히는 영훈초, 영훈중, 영훈고와 대일외고, 계성고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여기에 도시공원 북서울 꿈의 숲과 함께 32만㎡ 개운산공원이 인접해 있고, 단지 내부에 공원도 조성돼 도심 속에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단지 내에서 바로 역으로 이동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인 데다 길음뉴타운의 핵심 생활 인프라를 도보권에서 누릴 수 입지적 장점으로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며 “여기에 단지 인근으로 이어지는 개발 호재와 롯데건설의 주거복합 시설의 상품성까지 더해져 뜨거운 청약열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