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이녹스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

2020-07-01 20:17:12

이녹스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박정진 ㈜이녹스(088390, 이하 이녹스)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판교 소재 오피스에서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1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취지에서 시작되었으며,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수어로 표현한 응원메시지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정영배 ISC 회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박정진 대표이사는 "방역 최전선에서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불철주야 헌신하는 의료진들에게 깊은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보낸다”고 밝혔다.

또한 “지주회사인 이녹스를 포함하여 전체 계열사 임직원들이 사회적 노력에 적극 동참하여 의료진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녹스는 지난 2월말 코로나19로 인해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 있었던 대구/경북지역 현지 의료진들에게 의료진用 마스크 1만 3천여장을 긴급하게 수급하여 ‘대구 의사회’에 전달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도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한편, 박정진 대표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다음 참여자로 인터넷교육컨텐츠 서비스 기업인 ㈜이퓨쳐의 이기현 대표를 지목하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