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진피 마일드 젤’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 확정

2020-05-26 11:39:20

유리아쥬 여성청결제 ‘진피 마일드 젤’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 확정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의 여성청결제 ‘진피 마일드 젤’이 26일 저녁 11시 5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유리아쥬는 지난 1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베스트셀러 여성청결제 ‘진피 마일드 젤’을 선보였다. H&B스토어 롭스(LOHB’s)에서 ‘진피 마일드 젤’이 4년 연속 여성청결제 부문 1위를 달성하면서 롭스와 롯데홈쇼핑이 손잡고 ‘진피 마일드 젤’ 판매에 나선 것.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엄마와 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여성청결제 패키지를 구성한만큼 첫 런칭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것은 물론, 기존 20~30대 여성 위주의 고객 저변을 40~50대로 확장하는데 성공하며 2차 앵콜 판매를 진행하게 되었다.

유리아쥬의 ‘진피 마일드 젤’은 4세 이상 모든 여성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저자극 성분을 함유해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는 약산성 여성청결제다. 유리아쥬의 클렌징 성분 글리코-진 콤플렉스가 Y존을 건조함 없이 순하고 부드럽게 세정해주며 락틱애씨드 성분이 외음부의 약산성 밸런스 유지를 돕는 등 덥고 습한 여름철 환경에 취약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Y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번 앵콜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큰 인기를 얻은 모녀 패키지를 다시 한 번 선보인다. 제품 구성으로는 △데일리 여성청결제 진피 마일드 젤 기획 2종(500ml 2개, 200ml 4개)과 추가 구성품인 △휴대용 여성청결제 진피 미스트 50ml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데일리 Y존 케어는 물론 휴대성까지 고려했다.

또한, 진피 마일드 젤 기획 2종(500ml 1개, 200ml 2개)과 무료 체험분인 진피 마일드 젤 3ml로 구성된 슬림 패키지를 추가로 선보이는 등 더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구매 후 온라인 페이지에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들에게 내 피부와 가까운 물 유리아쥬 온천수를 100% 함유한 ‘오 떼르말 150ml’ 본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최근 언택트(Untact) 소비가 증가하고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면서 홈쇼핑 런칭 첫 방송부터 큰 호응을 얻게 됐다”며, “무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Y존 고민이 다양해지는 시기인만큼 엄마와 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구성의 유리아쥬 진피 마일드 젤 모녀 패키지로 Y존을 건강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리아쥬의 베스트셀러 ‘진피 마일드 젤’의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은 26일 화요일 저녁 11시 50분부터 소개될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제품 정보는 롯데홈쇼핑 온라인몰 및 롯데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