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조르지오 아르마니, 포뮬러1 선수 샤를 르클레르 MTM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

2020-05-22 15:24:26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떠오르는 신예 포뮬러1 선수인 샤를 르쿨레르(Charles Leclerc)을 남성 수트 맞춤 제작 서비스인 MTM (MTM made-to measure)의 2020년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였다.

모나코 출신의 포뮬러 1 선수인 그가 모델로서 처음 촬영하게 된 2020년 봄/여름 시즌 MTM 광고는 프랑스의 코트다쥐르 생트로페(Saint-Tropez, Côte d’Azur)에서 포토그래퍼 존 발솜(John Balsom)이 촬영했다.

“샤를 르쿨레르는 매우 유망한 레이싱 선수다.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성공을 거두며 그의 의지력과 결단력, 그리고 재능을 증명하고 있다. 그의 신선한 얼굴과 뛰어난 신체 조건은 MTM컬렉션과 잘 어우러지며, 컬렉션을 품격을 높여줄 것이다. MTM 수트는 나이에 국한되지 않음을 이 사진들이 증명하고 있다.” – 조르지오 아르마니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MTM 서비스는 독특하고, 세련되며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개인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특별한 의복을 찾는 남성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시작되었다. MTM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럭셔리한 경험을 제공받으며, 모델 스타일, 원단 및 세부 디테일을 선택하는 제작 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MTM 서비스는 국내 조르지오 아르마니 매장을 포함한 전 세계 조르지오 아르마니 부티크에서 제공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