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청와대·국회

거제시 청년 680명, 문상모 후보 지지 선언

2020-04-08 11:58:33

청년들이 4월 7일 문상모 후보 지지선언을 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문상모 후보 캠프)이미지 확대보기
청년들이 4월 7일 문상모 후보 지지선언을 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문상모 후보 캠프)
[로이슈 전용모 기자] 거제시 청년 680명이 7일 더불어민주당 문상모 거제시 국회의원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거제시에서 회사원, 자영업, 학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발전 위해 학업과 경제활동 하는 청년들이다.
청년들은 “문상모 후보가 거제시에 조선산업 클러스터 지정, 조선산업 지역상생형 일자리사업 추진, 양극화 해소, 공기업.공공기관 유치, 첨단산업단지 조성, KTX 조기착공, 가덕신공항 유치, 대규모 가족공원 조성, 거제 대표도서관 건립, 공공의료시설 확충, 도로문제 해결 등 잘사는 거제 행복한 도시를 위해, 일자리 창출과 희망의 거제시를 만들겠다는 공약에 적극 공감한다”고 했다.

문상모 후보는 “2030 청년은 대한민국의 미래다. 그런데 가장 힘든 시기 보내고 있다”며 “청년실업문제 해소 위해 좋은 일자리를 많이 만들려면 역동적인 일을 추진해야 하는데, 이번 선거가 중요한 이유다”라고 했다.

이어 “거제를 떠나는 청년들이 많다”면서 “조선산업 살리고 신성장동력 유치로 양질의 일자리 많이 만들어 청년들이 돌아오게 하겠다”고 말했다.

문상모 후보는 “지지해준 청년들 기대에 어깨가 무겁다. 거제경제 살리는데 매진하겠다”면서 “청년들에게 행복한 미래 안기겠다. 일할 기회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