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힘찬건설, ‘고척 헤리움 더원’ 3월 분양 예정

2020-02-17 10:01:2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는 3월 서울 구로구 고척동에서 신규 브랜드 오피스텔 ‘고척 헤리움 더원’이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피앤에스디벨롭먼트가 시행하고 힘찬건설이 시공하는 ‘고척 헤리움 더원’은 서울 구로구 고척동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12층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 19㎡ 총 242실, 근린생활시설 21실로 구성된다. 힘찬건설에 따르면 ‘고척 헤리움 더원’은 지하철 1호선 구일역을 통해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와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등의 교통개발호재 수혜가 기대된다. 이와 함께 복합행정타운, 그린스마트밸리 복합지구 등의 개발이 추진되고 있는 만큼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주변에 유통시설과 병원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가깝게 위치해 있는 것은 물론 대형건설사들의 재개발 프로젝트가 진행 중으로 향후 주거편의성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이밖에 지난 6년 동안 오피스텔 공급이 없었던 서울 구로구 고척동 신규 오피스텔이라는 높은 희소가치도 기대된다.

‘고척 헤리움 더원’ 분양 홍보관은 서울 구로구 구로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