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롯데건설, 롯데캐슬 현장 2곳서 사회공헌 활동 펼쳐

2020-02-14 13:04:45

주안 캐슬&더샵 봉사단이 환경정화를 위해 쓰레기를 줍고 있다.(사진=롯데건설)
주안 캐슬&더샵 봉사단이 환경정화를 위해 쓰레기를 줍고 있다.(사진=롯데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건설(대표이사 하석주)은 2020년 경자년에도 롯데캐슬 현장 2곳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갔다.

롯데건설은 지난달 20일 과천주공2단지 재건축사업 현장이 과천시 복지정책과의 추천을 받아 주거시설 개선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을 펼친 곳은 화장실 타일이 파손되고 방수가 되지 않아서 많은 불편함을 겪고 있었다. 이에 봉사단은 타일 교체공사, 페인트 도색 등 더 나은 주거 시설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또 같은달 30일에는 롯데캐슬 브랜드를 앞세운 컨소시엄 현장인 인천 주안 캐슬&더샵 현장에서 인근 주택가 인도 및 차도와 석바위 공원 등을 돌며 지역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쓰레기를 줍고 있는 봉사단을 보고 지나가는 시민들도 함께 참여해주신 덕분에 더욱더 즐겁고 보람차게 봉사활동을 펼칠 수 있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2020년 올해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며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을 펼치는 부분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