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LG하우시스, 시트 바닥재 ‘은행목/뉴청맥’ 리뉴얼 출시

2020-02-06 14:41:55

은행목 샌드스톤.(사진=LG하우시스)이미지 확대보기
은행목 샌드스톤.(사진=LG하우시스)
[로이슈 최영록 기자] LG하우시스가 인기 바닥재 제품 LG Z:IN(지인) 시트 바닥재 ‘은행목/뉴청맥’ 등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은행목과 뉴청맥은 중·저가 바닥재 시장에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높은 시트 바닥재로 꼽히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두 제품 모두 표면에 미끄럼을 줄여주는 안티슬립(Anti-slip) 기능을 적용, 합판마루 대비 약 1.2배 우수한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새로 리뉴얼된 ‘LG지인 시트 바닥재 은행목’은 세련되고 미니멀해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했다. 우드 본연의 질감이 잘 구현된 ‘마곡 오크’, 거칠면서도 소프트한 콘크리트 감성 디자인의 ‘샌드 스톤’, 대리석 패턴으로 공간에 현대적인 감성을 부여하는 ‘비얀코 마블’ 등 모던한 느낌의 컬러와 패턴이 추가됐다.

‘LG지인 시트 바닥재 뉴청맥’은 기존의 ‘오크’ 수종 단일 우드 패턴에서 느릅나무 수종의 ‘엘름’, 밤나무 수종인 ‘체스트넛’ 패턴이 추가됐으며, 우드 패턴과 함께 ‘세라믹 스톤’과 ‘테라조 스톤’ 등 기존에 없던 스톤 패턴이 추가돼 다양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더 넓혔다.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박귀봉 전무는 “우수한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오랫동안 고객에게 사랑 받아 온 은행목과 뉴청맥 바닥재가 이번에 리뉴얼되며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더해져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