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새살음연꽃어머니회, 부산소년원에 푸짐한 간식 전달

2020-01-15 09:42:40

새살음연꽃어머니회가 전교생이 먹을 간식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소년원)이미지 확대보기
새살음연꽃어머니회가 전교생이 먹을 간식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소년원)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오륜정보산업학교(부산소년원, 교장 권기한)는 1월 14일 설명절을 맞아 새살음연꽃어머니회(회장 이규숙)가 방문해 전교생이 먹을 간식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새살음연꽃어머니회는 학생들이 설날 연휴 기간 동안 먹을 사과, 과자, 음료수 등을 푸짐하게 준비해 학교에 전달하면서 “비록 부모님들과 함께 명절을 맞이하진 못하지만 소외되지 않도록 따뜻하게 보살펴 달라”는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권기한 원장은 “항상 잊지 않고 학생들을 위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많은 사랑을 베풀어 달라”고 인사했다.

새살음연꽃어머니회는 법무부 소년보호위원으로서 매월 우리 소년원을 방문해 학생들에게 특식 제공 및 격려 활동 등으로 소년원 학생들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