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보호위원 부산지부협의회, 2020년 정기총회 및 신년 하례회

2020-01-10 17:00:00

1월 10일 부산지부회의실에서 열린 부산지부협의회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부산지부)이미지 확대보기
1월 10일 부산지부회의실에서 열린 부산지부협의회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부산지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부산지부(지부장 직무대리 조원규) 부산지부협의회(협의회장 정분옥)는 1월 10일 오전 11시 지부회의실에서 ‘2020년 부산지부협의회 정기총회 및 신년 하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조원규 지부장 등 직원 12명, 정분옥 협의회장을 비롯한 각 직능별 위원장 등 부산지부협의회 임원 18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는 경자년 신년하례회와 함께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부산지부협의회의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을 심의·의결하고, 법무보호대상자의 사회적응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지원키로 했다.

2부는 행사는 정부 및 법무부의 ‘반부패 국정과제’, ‘부패방지시책’등과 관련해 공단의 주체별 청렴 및 반부패 문화 정책을 정착시키기 위해 ‘청렴 서약식’이 진행됐다.

정분옥 협의회장과 이성환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부산지부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여성위원회(이정화 위원장), 상담전문위원회(이우열 위원장), 취업지원위원회(전병수 위원장), 재사회화위원회(박창민 위원장), 주거보호위원회(변정섭 위원장), 대학생위원회(심정민 위원장) 등 각 직능별 위원장 및 임원들이 청렴서약서에 서명하는 등 청렴문화 조성에 적극 동참했다.

정분옥 협의회장은 “보호대상자 지원에 대한 부산지부협의회 임원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어 기뻤으며, 새해에도 법무보호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모두가 노력해 달라”고 독려했다.
조원규 지부장은 “올해에도 부산지부협의회가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자립과 안정을 위한 길잡이 역할을 충실히 해줄 것을 기대하며, 청렴문화 정착에도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