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청와대·국회

박성현, 21대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2019-12-17 20:18:49

예비후보 등록한 박성현.(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부산시당)이미지 확대보기
예비후보 등록한 박성현.(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부산시당)
[로이슈 전용모 기자] 박성현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대변인(前동래구지역위원장)은 17일 오전 9시 동래구 선관위에 총선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본격 선거운동에 들어갔다.

박성현 예비후보는 “지난 39년동안 동래가 왜소해지고 정체된 것은 부패하고 무능한 정치 때문이었다. 깨끗하고 실력 있는 국회의원이 돼서 부산정치를 바꾸고 동래를 바꿔 다시 부산의 중심으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내비쳤다.
이어 “그동안 재선 삼선 이상 국회의원이 동래에 있었지만, 그들이 동래를 위해, 동래주민들을 위해 무슨 도움이 되었는지 주민들은 알지 못한다”며 “선거운동을 통해 동래 주민들의 삶에 도움이 될 후보는 박성현이라는 것을 알려드리겠다” 고 각오를 다졌다.

박성현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충렬사에 헌화 및 참배하고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가장 먼저, 동래향교, 보훈단체, 노인회를 찾아 지역 어르신들에게 인사하고 깨끗하고 정정당당한 선거운동을 다짐한 뒤 동래 시장 상인들에게 출마인사를 했다.

◇박성현 약력

(전) 더불어민주당 동래구지역위원장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 특별위원

동아대 Linc 사업단 조교수

한국자산관리공사 비상임이사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대변인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오륙도 연구소 부소장

(전) S&T모티브 경영본부장 이사
(전) 한국디지털위성방송 RTV 시민방송 경영국장 겸 재단 사무국장

(전) 부산대학교 총학생회장

미국 하워드대학교 로스쿨 석사

부산대학교 법학과

부산 동인고등학교

부산 동래중학교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