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라온건설, 초복 맞아 어르신께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 진행

2019-07-16 08:06:39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온건설이 초복을 앞두고 어르신 1,000명에게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라온건설은 지난 11일 서울시립 중랑노인종합복지관에서 초복을 맞아 저소득 가정의 어르신을 초청해 보양음식을 나누는 ‘경로식당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라온건설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중랑구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 라온건설 임직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경로식당에 나와 봉사도우미로 나서 식사 및 주방지원에 일손을 보탰으며 초복을 하루 앞두고 지역 어르신 1,000여 명에게 삼계탕, 잡곡밥, 과일, 떡 등의 상차림을 제공했다.

손효영 라온건설 대표이사는 “작은 나눔이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의 어르신들이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라온건설은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봉사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적극적인 나눔활동으로 즐거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창립 이후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라온건설은 2017년부터 ‘라온 1004 프로젝트’라는 명칭아래 적극적인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지난 2017년 ‘장애인복지관 김장나눔봉사활동’, 2018년 ‘저소득층 집고치기 봉사활동’ 등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도 꾸준히 진행한 바 있다. 또한 시각장애인 후원사업인 ‘밝은 세상을 보는 즐거움 프로젝트’를 통해 사회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이들에게 밝음을 전하는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낙후된 지역아동센터의 시설을 리모델링하여 보다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하는 ‘라온 즐거운 공부방’ 사업을 3년째 이어가며 지역사회 교육문화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강원도 산불피해현장을 비롯해 대구 서문시장 화재현장, 포항지진 피해현장 등에도 피해복구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국가적 재난 피해현장 지원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