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부영, 8월까지 62개 단지 돌며 ‘이동형 워터파크’ 설치

2019-07-10 16:16:57

춘천장학 부영아파트 내에 설치된 이동형 워터파크 시설에서 아파트 입주자들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아들, 학부모들이 어울려 물놀이를 하는 모습.(사진=부영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춘천장학 부영아파트 내에 설치된 이동형 워터파크 시설에서 아파트 입주자들과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아들, 학부모들이 어울려 물놀이를 하는 모습.(사진=부영그룹)
[로이슈 최영록 기자] 부영그룹은 지난 5일과 6일 14개 부영아파트 단지에 슬라이드, 에어풀장, 에어아치 등 물놀이 시설을 설치하고 지역사회 주민들과 화합을 도모했다고 10일 밝혔다.

아파트 주민들은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더위를 식히며 돗자리에서 도시락, 간식 등을 먹기도 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아들과 학부모들은 물장구치며 첨벙거리는 모습을 카메라에 담기도 했다.

부영그룹은 충북 진천장관1,2, 남양주 월산1,2단지 등 14개 단지를 시작으로, 8월 17일까지 전국 62개 부영아파트 단지를 돌며 워터파크 시설을 설치할 계획이다. 부영그룹은 지역사회와 입주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이처럼 부영아파트 단지 내 이동형 물놀이장을 설치하고 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아파트 입주민들 중 개인 사정상 휴가를 가지 못하는 세대뿐 아니라, 아파트 입주자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아 및 가족들이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매년 여름마다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