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스워터는 우리 물에서 피부의 평화를 다시 찾자는 의미로 세포라와 협업해 만들어졌다. 피부에 유용한 미네랄을 다량 함유한 청정지역 제주 암반수와 백두산 자연수를 사용해 피부를 더욱 맑고 깨끗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 마린 콜라겐과 식물성 추출물 등 피부에 안전한 성분으로만 이루어져 피부에 자극 없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고농도 보습막을 형성함으로 오랫동안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제품 구성은 총 4종으로 아쿠아 에센스 미스트, 아쿠아 후레쉬 겔 데이 크림, 아쿠아 드롭 겔 나이트 마스크, 루미나 비타 시트 마스크이며 유럽 세포라에서는 미스트를 제외한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카오리온코스메틱스 관계자는 “세포라에 피스워터 출시를 기념해 YG케이플러스 소속 오은비를 피스워터 모델로 발탁해 광고 영상을 촬영했다”고 전했다. 자연의 순수한 물에서 피부 평화를 찾아가는 콘셉트의 영상은 카오리온 사이트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오리온은 작년 12월 프랑스 파리 세포라 본사에서 열린 PR 이벤트 ‘세포라 Press day’에 참석해 피스워터를 선보여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수준 높은 제품 개발력으로 국내 및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한 카오리온은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채널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할 예정이다.
박진수 기자 news@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