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서울 동북부 비즈니스 요충지 ‘신내 SK V1 센터’ 분양

2019-05-02 11:33:58

신내 SK V1 센터 투시도.(사진=SK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신내 SK V1 센터 투시도.(사진=SK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서울 동북부와 경기권을 잇는 교통의 요충지인 중랑구 신내동에 ‘신내 SK V1 센터’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선다.

SK건설이 시공하는 ‘신내 SK V1센터’는 서울시 중랑구 신내동 37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연면적 9만9864㎡, 지하 3층~지상 12층 규모로 건립된다.

대형 브랜드 건설사가 공급하는 지식산업센터가 수요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SK건설은 성수, 가산, 문정, 당산 등 서울 주요지역에서 공급에 나섰던 경험을 바탕으로 높은 상품성과 뛰어난 입지를 갖춘 신내 SK V1 센터를 선보여 브랜드 파워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신내 SK V1 센터’는 입주 기업의 업무편의를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드라이브인(drive-in) 시스템과 도어투도어(door-to-door) 시스템을 지상 5층까지 적용해 차량(최대 5톤)으로 호실 앞 주차(일부호실)와 하역작업을 할 수 있다. 더불어 여유 있는 층고(제조형 공장 기준층 층고 5.5m, 업무 공장 기준층 층고 3.9m)와 화물 전용 하역장을 통해 물류 작업 및 공간 활용의 편의를 높이는 등 제조 시설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제조형 공장부터 업무형 공장까지 고려한 All in One 설계로 다양한 업무환경 조성이 가능하며, 일부 호실에는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서비스 면적으로 발코니가 제공된다.

이밖에 지식산업센터는 분양 받을 때 취득세 50%, 재산세 37.5%(2019년 말까지 취득 시, 2020년 변경 가능) 등의 세금 감면과 법인세 감면 혜택, 정책자금 지원 등을 받을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또한, 계약금 10%로 초기 부담을 줄이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입주 시 총 분양가의 최대 80% 대출이 가능해 입주기업의 부담을 최대한 줄였다.

분양 관계자는 “’신내 SK V1 센터가 위치하는 서울 신내동 일대는 서울과 경기를 잇는 차세대 업무지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으로 뜨겁다”며 “입주기업의 편의를 극대화한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