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설명회는 오는 15일, 17일, 19일 등 3일에 걸쳐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마련된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한 관심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석자 대상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견본주택 정식 오픈을 앞두고 높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디에이치 포레센트만의 투자가치를 관심고객에게 사전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만큼 개별 상담을 통해 주택청약에 대한 상세한 상담도 이루어질 예정에 있어 예비 청약자들의 궁금증도 다수 해결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 시장이 전방위적인 규제로 불확실성이 커지다 보니 불안함에 시장을 관망하고 있는 수요자들이 많다”며 “견본주택 오픈을 앞두고 개최되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디에이치 포레센트의 우수한 입지와 상품성 등 탄탄한 미래가치를 한 발 앞서 제시함으로서 고객들의 청약 및 계약 의지를 확고히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사업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수요자들은 디에이치 포레센트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