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안 테라디움 광안’은 부산시 수영구 민락동에 위치하며 지하 3층~지상 19층, 1개동, 전용면적 20~28㎡, 총 160실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별로는 △20㎡ 8실 △25㎡ 8실 △28㎡ 144실 등 1룸과 1.5룸 타입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광안리 해변과 맞닿은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어 남향으로 광안리 해변과 광안대교 조망을 영구적으로 누릴 수 있다. 대부분의 실은 조망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비치프론트뷰를 확보해 막힘 없는 조망이 가능하다. 또 남향위주(남동 및 남서향)로 단지를 배치하여 쾌적한 개방감과 일조권도 함께 확보했다.
전 실을 소형면적으로 구성한 이 단지는 일부 실에 공간 활용도와 주거 쾌적성을 높이는 복층형 특화설계를 적용했으며, 단지의 지상 1~3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을 마련하여 입주민들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안 테라디움 광안’은 차량 5분 거리에 센텀시티 일반산업단지가 위치해 있고, 부산항과 인접해 직주근접성이 우수하며, 도심권역인 서면역까지도 지하철 이용 시 20분이면 이동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광안리 해변, 광안대교를 영구적으로 조망할 수 있는 오피스텔이다”며 “센텀시티와 인접해 이 곳의 편의시설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우수한 직주근접성과 편리한 교통환경 등을 두루 갖춘 단지인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홍보관은 부산시 수영구 민락동 파로스건물 17층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1년 03월 예정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