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간담회는 본사 B2C시공 담당자 등 약 45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공 품질 강화 및 균일화를 위한 시공, 가공 교육을 비롯해 신뢰 받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AS, CS교육 등이 진행됐다. 또 윈체 현장 담당자들이 전문가로서의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자체 품질 평가를 거쳐 높은 점수를 받은 팀을 선정해 시상과 함께 답례품을 제공했다.
윈체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B2C시장 진출의 단단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도와준 현장 담당자들을 격려하고, 나아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본사에서 직접 시공 운영을 하는 윈체만의 장점을 살려 더욱 전문적이고 친절한 시공 서비스를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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