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레이노, 에너지서비스 플랫폼 ‘와트몰’에서 건축용 필름 선봬

2018-11-15 16:09:12

와트몰 행사장 모습.(사진=레이노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와트몰 행사장 모습.(사진=레이노 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레이노 코리아가 오는 16일 서울 NPO 지원센터에 위치한 에너지서비스 플랫폼 와트몰에서 레이노 건축용 필름을 선보인다.

서울시 에너지시민협력과와 에너지시민들의 협치 사업인 와트몰은 서울시의 ‘원전하나줄이기’ 정책에 공감하는 시민들이 모여 탄생한 공간으로 에너지 절약과 관련된 서비스 및 물품들을 전시·홍보하는 장소다. 와트몰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난방온도 유지에 도움이 되는 단열 제품들을 선정해 소개하는 행사를 개최하면서 윈도우 필름 브랜드 중 에너지 절감 효과가 뛰어난 레이노를 선정했다.

행사 프로그램은 레이노 플래티넘 건축용 필름 설명을 시작으로 필름 시공과 열 체감 시연을 통해 건축용 필름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행사 당일 시공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레이노 코리아 신현일 지사장은 “레이노는 이번 행사를 통해 건축용 필름의 효용성과 필요성을 소개하고 시민들에게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좋은 제품들을 개발해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하고 판단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