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GS건설, 안산 ‘그랑시티자이 에비뉴’ 28일 공개 입찰

입찰보증금 1000만원, 1차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2018-06-26 13:44:55

그랑시티자이 에비뉴 투시도.(사진=GS건설)이미지 확대보기
그랑시티자이 에비뉴 투시도.(사진=GS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GS건설이 오는 28일 안산 그랑시티자이 단지내 상가인 ‘그랑시티자이 에비뉴’의 공개 입찰을 진행한다.

그랑시티자이 에비뉴는 총 7653가구로 조성된 그랑시티자이의 탄탄한 고정수요 확보가 가능하다는 게 최대 장점이다. 여기에 시화호 호숫길을 따라 약 400m 길이의 북유럽풍 수변 스트리트 상가로 조성되는 차별성까지 확보해 치열한 입찰 경쟁이 기대된다.

그랑시티자이 에비뉴는 내정가 공개 경쟁입찰 방식으로 낙찰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입찰신청은 28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접수하고 이후 오후 2시에 개찰은 진행할 예정이다. 입찰보증금은 희망 점포 1개당 1000만원이다. 입찰신청부터 개찰 및 계약 등은 견본주택 내에서만 진행한다.

계약은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다. 계약 시 1차 계약금은 5%며 중도금 4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1인당 입찰신청 점포수에는 제한이 없으므로 여러 개의 점포를 낙찰 받아 계약할 수 있다. 1인이 여러 개의 점포에 입찰 참여를 할 경우 참여를 원하는 점포수만큼 입찰신청을 해야 하며 신청건수만큼 입찰 보증금을 납부해야 한다. 단 동일 점포에 중복 입찰은 불가능하다.

이와 함께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고 낙찰가율을 기록하면 골드바(약 26돈)를 제공하고 입찰신청 후 경품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LG 65인치 TV ▲LG 드럼세탁기 ▲다이슨 청소기 ▲알렌토 에어프라이어 등을 받을 수 있다. 1개의 점포 입찰신청 당 1개의 경품 응모권이 주어지는 만큼 입찰신청이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다. 경품 추첨은 입찰 당일 낙찰자 공고 이후인 오후 5시에 진행된다.

분양 관계자는 “7653가구의 대단지 배후수요를 갖춘 초대형 단지 내 상가를 소유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잡기 위한 투자자들의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며 “정식 오픈 전부터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방문객이 모여들 정도로 관심이 높은 만큼 성공적인 분양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랑시티자이 에비뉴는 지상 1~2층, 전용면적 30~40㎡ 총 123개 점포로 이뤄진다. 이 중 시화호를 따라 조성되는 수변 상가인 ‘포트 에비뉴’는 99개 점포며 단지 입구를 중심으로 해안로 대로변의 버스 정류장과 직결되는 오피스텔 앞 동 상가인 ‘라이프 에비뉴’는 24개 점포로 구성된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