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듀오락 위장간 케어는 평소 회식이 잦은 직장인을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시중에 나와 있는 숙취 해소 제품과 다르게 위, 장, 간을 3중으로 케어하는 컨셉이다. 쎌바이오텍은 출시 이후 약국 채널과 온라인에서만 판매해 오다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고려해 이번에 편의점으로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판매되는 제품은 슬리브형 제품으로 회식전후로 나누어 섭취할 수 있는 2회분이 들어있다. 쎌바이오텍은 전국에 9천여개 매장를 보유하고 있는 세븐일레븐 중 건강기능식품을 취급할 수 있는 매장을 대상으로 지역 거점 매장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듀오락 위장간 케어는 알코올 및 아세트알데하이드 분해 능력이 뛰어난 프로바이오틱스 50억 마리와 헬리코박터균 증식을 억제하고 위 점막을 보호하는 감초추출물, 강력한 산화방지제로 알려진 실리마린을 핵심 성분으로 하는 밀크씨슬, 항산화 기능이 있는 비타민C 등을 함유하고 있다.
쎌바이오텍은 최근 동물실험을 통해 자체 보유한 프로바오이틱스 복합 조성 균주와 간과 위에 좋다고 알려진 감초와 밀크시슬 추출물을 함께 투여했을 때 알코올과 아세트알데하이드 분해에 현저한 시너지 효과가 있음을 확인하고 관련 특허를 취득한 바 있다.
회사관계자는 “듀오락 위장간케어는 회식 전후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제품”이라면서 “앞으로도 듀오락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유통채널을 다변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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