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한국시설안전공단, 반부패 열린혁신 협업을 위한 한국투명성기구와의 업무협약 체결 실시

2018-04-26 19:20:11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강영종)은 전사적으로 추진 중인 열린혁신분야를 반부패 청렴활동까지 확대하고자 한국투명성기구와의 업무협약 재 체결식을 지난 23일 서울역 회의실에서 실시하고 있다.(사진= 한국시설안전공단)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강영종)은 전사적으로 추진 중인 열린혁신분야를 반부패 청렴활동까지 확대하고자 한국투명성기구와의 업무협약 재 체결식을 지난 23일 서울역 회의실에서 실시하고 있다.(사진= 한국시설안전공단)
[로이슈 김영삼 기자]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강영종)은 전사적으로 추진 중인 열린혁신분야를 반부패 청렴활동까지 확대하고자 한국투명성기구와의 업무협약 재 체결식을 지난 23일 서울역 회의실에서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한국시설안전공단 유동우 국가시설본부장과 한국투명성기구 이선희 대표가 참석하여 인사말과 축사를 교환하는 순서로 행사가 시작됐다.

지난 10년간 업무협약 관계를 맺아온 양 기관은 반부패와 관련하여 보다 내실있는 협업체계를 갖추고 열린혁신을 통한 기관의 사회적가치 달성을 독려하고자 기존의 업무협약을 다시 갱신했다.

‘KISTEC, The Clean Pride’라는 캐치프라이즈를 통하여 청렴을 최우선가치로 추진 중인 공단은 이번 업무협약 재 체결을 계기로 한국투명성기구와 공동으로 강도 높은 반부패활동을 긴밀하게 추진할 수 있게 됐다.

한국투명성기구 이선희 대표는 “시설물의 안전이 국민의 생존과 직결되는 만큼 공단이 더욱 청렴해져 국민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 라고 밝혔다.

유동우 국가시설본부장 역시 “청렴은 기관장을 중심으로 공단 전 직원이 추진하고 있는 사회적가치인만큼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내실 있고 투명한 반부패활동을 통해 국민이 체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