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현대약품, 창업자 故 이규석 12주기 추도식 진행

2018-04-03 20:22:41

(사진=현대약품, 창업자 故 이규석 12주기 추도식)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현대약품, 창업자 故 이규석 12주기 추도식)
[로이슈 임한희 기자] 현대약품은 지난 2일 서울 논현동 본사 강당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업자인 故동산(桐山) 이규석 선대회장의 제12주기 추도식을 거행했다고 3일 전했다.

이 날, 참석자들은 추도식을 통해 ‘국민보건 향상’이라는 경영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수많은 우수 의약품을 개발, 생산하며 제약 산업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한 故 이규석 선대회장의 정신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학 대표이사는 추도사에서 "故 이규석 선대회장님은 현대약품을 창립하신 이래 수많은 어려움을 맞닥뜨렸으나, 남다른 선견지명과 경영수완, 그리고 훈훈한 인간미로 그 모든 난관을 이겨냈다”고 전했다.

덧붙여 “선대회장님께서 혼신의 힘을 다해 다져온 토양이 있기에 현대약품이 초일류 제약회사로 나아갈 수 있는 충분한 기반을 지니고 있다고 자신한다”며 “이를 바탕으로 더욱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故 이규석 회장은 1965년 국민보건향상을 경영이념으로 현대약품을 창업했으며, 정도경영과 정도경영과 품질경영을 추구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