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동아에스티는 임직원들의 소비자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소비자중심 문화를 더욱 공고히 하고자 ‘CCM Best Practice Awards’를 새롭게 제정했다고 22일 밝혔다.
CCM Best Practice Awards는 임직원들이 고객의 제안을 듣고 제품, 서비스, 제도 등 각종 경영활동에 반영하여 개선한 사례 중 우수한 사례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동아에스티 임직원들이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 실천사례를 공유함으로써 VOC(고객의 소리, Voice of Customer)의 가치 및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임직원은 올해 12월 24일까지 현업에서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듣고 개선한 활동에 대해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회사는 ‘R&D(연구개발)’, ‘영업’, ‘생산’, ‘지원’ 각 부문별 팀 또는 부서에서 제출한 Best Practice(모범사례)를 선정하여 표창장 및 상금을 전달 할 예정이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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