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한국시설안전공단, 진주 기독육아원에서 나눔 봉사활동

2018-01-31 17:36:25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강영종)은 지난 30일, 진주시 평거동에 있는 기독육아원을 방문해 원아들이 따뜻한 설명절을 맞이하도록 사랑의 나눔 활동을 펼쳤다. (사진=한국시설안전공단)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강영종)은 지난 30일, 진주시 평거동에 있는 기독육아원을 방문해 원아들이 따뜻한 설명절을 맞이하도록 사랑의 나눔 활동을 펼쳤다. (사진=한국시설안전공단)
[로이슈 김영삼 기자] 한국시설안전공단(이사장 강영종)은 지난 30일 진주시 평거동에 있는 기독육아원을 방문해 원아들이 따뜻한 설명절을 맞이하도록 사랑의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31일 밝혔다.

진주기독육아원은 여러 가지 사정으로 가정에서 제대로 된 보살핌을 받을 수 없는 처지의 아동들을 보호·양육하는 곳으로, 주변의 관심과 지원이 매우 필요한 시설이다.

공단 박구병 관리이사가 주재한 이날 행사에서는 정광섭 실장을 비롯한 건축시설성능실 직원들이 자체 성금으로 구입한 청소기와 헤어드라이기 등을 원아들에게 전달하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위해 육아원의 시설물 관리 및 상태를 점검하고 주변의 위험시설물 정리 및 정화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이에 김지수 진주기독육아원장은 “건축시설성능실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아이들에게 고루 전달된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박구병 관리이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조화를 이루며 상생할 수 있도록 공단의 역량을 최대한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