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중흥건설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 2월 분양

2018-01-22 10:47:25

[로이슈 편도욱 기자] 중흥건설이 오는 2월 중 경기도 고양시 지축지구에서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는 전용 72~84㎡, 총 732가구 규모로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경기도 고양시 지축지구 B-6블록에 위치한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는 지하 2층~지상 29층, 12개동 규모로 세부면적별로는 △전용 72㎡ 166가구 △전용 84㎡A 483가구 △전용 84㎡B 83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는 경기 고양시 덕양구 지축동 일원 전체 119만277㎡에 조성되는 공공택지개발지구 지축지구 최중심에 위치해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자랑한다. 3호선 지축역을 걸어서 약 3분이면 이용 가능한 역세권단지로 상암, 수색, 마곡, 종로,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단지 인근에 유치원 초·중학교가 개교 예정으로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 수도권, 서울 주요 도심으로 특급 교통망 자랑…뛰어난 생활인프라 갖춰

중흥건설이 이달 분양에 나서는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교통여건이다. 3호선 지축역이 도보 약 3분 거리에 위치해 종로, 광화문 등 서울 도심으로 약 30분 정도면 이동 가능하다. 또 서울외곽순환도로 통일로 IC가 인근에 위치해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특히 서울 은평역과 신분당선 연장노선인 삼송역이 한정거장 거리이며, 2023년 개통예정인 GTX 연신내역도 두 정거장 거리에 위치해 있어 새로운 수도권 광역교통의 중심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은평뉴타운과 삼송지구가 인접해 있어 롯데몰 은평점, 지난해 8월 개장한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등의 대형 쇼핑 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카톨릭대 은평성모병원 등의 의료시설도 가까이 위치하며 단지 인근으로 중심상업지구도 예정돼 있다. 특히 ‘스타필드 하남’이 들어선 하남과 ‘이케아 1호점’을 유치한 광명이 수도권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선례로 미루어볼 때, 대형 쇼핑몰 개점에 따른 생활환경 개선은 물론 집값 상승효과도 상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단지 바로 주변에 유치원, 초․중교가 개교 예정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교육환경도 누릴 수 있다.

한편 중흥건설의 ‘고양 지축지구 중흥S-클래스’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에 마련될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