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은 의정부에서 새롭게 신흥 주거타운으로 떠오르고 있는 민락2지구에 분양된다. 민락2지구는 의정부시 낙양동, 민락동 일원에 계획된 택지개발지구로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갖춰 의정부 내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곳이다.
민락2지구는 공동주택 약 1만6000여 세대의 분양이 완료된 곳이며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은 마지막으로 분양되는 주거상품이다. 특히 민락2지구 내 소형 아파트의 비율이 8.8% 밖에 되지 않아 전용 64㎡의 희소성은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은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되며 트렌디한 인테리어 및 공간 활용도를 높인 혁신설계를 적용한다. 3베이, 맞통풍으로 환기와 채광에 신경 썼고 드레스룸과 펜트리, ‘ㄷ’자형 주방 설치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 했다.(일부 타입) 3~5층까지는 2.7m의 천정고를 적용했고 6~9층은 2.4m로, 최상층 일부세대는 복층형으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였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GX룸, 작은 도서관, 맘스라운지 등 커뮤니티센터도 들어서고 단지 곳곳에 각종 조경특화를 적용한다. 1실 당 1.24대로 법정 주차대수보다 많은 348대의 주차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민락2지구 제일풍경채 센텀’은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해 있는 데다 지상 1~2층에 대규모 스트리트형 상가인 애비뉴모나코가 조성돼 주거는 물론 상업, 문화, 여가를 한번에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