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한국감정원, 포항 지진피해복구 성금 전달

임직원들 끝전 모으기로 성금 모아 총 5000만원 기부

2017-11-22 14:09:25

한국감정원(오른쪽 윤관성 포항지사장)이 포항시(오른쪽 이강덕 포항시장)에 지진피해복구를 위한 성금 3천만원을 전달하고 있다.(사진=한국감정원)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감정원(오른쪽 윤관성 포항지사장)이 포항시(오른쪽 이강덕 포항시장)에 지진피해복구를 위한 성금 3천만원을 전달하고 있다.(사진=한국감정원)
[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국감정원은 최근 지진으로 인해 큰 피해를 입은 포항시 재해구호협회에 3000만원, 지난 6월 MOU를 체결한 한동대학교에 2000만원을 각각 지원했다. 이 지원금은 한국감정원 직원들이 급여 중 1만원 이하 ‘끝전 모으기’를 통해 적립한 재원으로 마련됐다.

한국감정원 변성렬 원장 직무대행은 “포항 지역 피해 주민들의 고통을 조금이라도 나누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도와드리기로 했다”며 “특히 큰 피해를 입은 한동대학교 학생들이 빨리 안정을 찾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감정원은 지난해 대구 서문시장 및 올해 여수시장 화재와 최근 청주 수해복구에도 직원들의 성금을 모아 지원했다. 또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희망2018나눔캠페인’을 통해 대구지역 목표금액의 10%를 기부하기도 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