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사건사고

집행유예 기간 중 음주운전한 50대 경찰구속

2017-07-30 17:25:00

[로이슈 김주현 기자] 집행유예 기간 중 또다시 음주 무면허 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내고 상대방 운전자에게 돈을 주며 사고를 무마하려한 50대가 경찰에 구속됐다.

부산 기장경찰서는 A(57)씨를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구속했다고 3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달 29일 오후 3시께 부산 기장군의 한 도로에서 면허 취소 수준인 혈중 알코올 농도 0.104% 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접촉사고를 낸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음주 무면허 운전으로 집행유예 기간 중이지만 또다시 술을 마시고 무면허 운전을 하다 사고를 낸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A씨의 차량 블랙박스 영상 분석을 통해 A씨가 상습적으로 무면허 운전을 한 사실을 확인했다.

A씨는 또 사고 당일 상대방 운전자에게 현금 100만원을 줄테니 사고를 덮어줄 것으로 요구하기도 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하지만 상대방 운전자는 회사차량이 사고가 났기 때문에 보험처리를 요구했고, 보험사 직원이 출동해 현장을 확인하고 A씨의 음주사실을 경찰에 신고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