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지 도보 생활권 내에 가재울초(혁신초), 연가초, 연희중, 가재울중·고교가 위치하고 있고 사립초등학교인 명지초, 충암초와 특목고인 한성과학고가 인접해 있다. 경의중앙선 가좌역과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 21개의 버스노선은 물론 성산대교 접근성도 뛰어나기에 도심 및 여의도 업무지구 접근성이 우수하며 내부순환도로, 강변북로 진입도 용이하다.
홍제천, 궁동공원, 백련산 등도 인근에 있어 쾌적한 환경을 갖춘 것 역시 큰 장점이다. 앞으로 경전철 서부선 명지대역(사업 제안 단계)과 월드컵대교(공사 단계)가 들어서게 될 경우 교통 여건이 더욱 개선될 수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가재울뉴타운 5구역 재개발의 단지명으로 확정된 '래미안 DMC 루센티아'는 그 이름에 걸맞은 수준 높은 주거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단지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로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물산은 지난달 30일부터 서대문구 가재울 미래로2 DMC파크뷰자이 단지 내 상가에서 사전홍보관인 웰컴라운지 운영을 개시했다. 웰컴라운지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소규모 사업설명회를 비롯해 전문 상담 서비스 및 분양 정보가 제공된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