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토
-
CU, 딸기의 제왕 킹스베리 출시
CU가 대왕 딸기로 불리는 킹스베리를 올해 편의점 업계에서 가장 먼저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BGF리테일은 고객들에게 제철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대한 빨리 제공하기 위해 지난달 이미 킹스베리 농가를 찾아 사전 계약을 체결하고 물량 확보에 나섰다.이를 통해 프리미엄 제철 과일을 기존 마트처럼 편의점에서도 산지 출하와 동시에 만나 볼 수 있게 된 것이다.킹스베리는 딸기의 고장 논산에서 개발된 국내 토종 과일로 일반 딸기보다 2배 이상 크고 당도도 높은 프리미엄 딸기다. 우리나라 딸기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알리기 위해 지난달 부산에서 열린 한·아세안특별정상회의에 디저트로 제공되기도 했다.킹스베리는 1~2년 전부터 시
-
골프존, ‘2019 롯데렌터카 WGTOUR 챔피언십 대회’ 류아라 우승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은 지난 7일(토) 대전 유성구 골프존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열린 ‘2019 롯데렌터카 WGTOUR 챔피언십 대회’에서 류아라가 우승을 차지, 생애 첫 WGTOUR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고 밝혔다.이날 류아라는 지난 대회의 부진을 극복하며, 1라운드 4언더파로 박현주와 함께 공동 1위로 기분 좋게 출발했다. 2라운드에서는 박현주가 마지막 집중력을 놓치며 선두 진에서 멀어졌고 류아라가 후반 홀까지 압도적으로 1위를 이어갔다. 하지만 1라운드 3언더파를 기록하며 추격을 해 온 조예진이 극적으로 16, 17, 18번 홀에서 연속으로 버디를 기록하며 대회를 연장전으로 끌고 갔다. 연장전 돌입 후 승부는 연장 5번 홀에서 결
-
콜마오리지널스, 패딩을 활용한 겨울철 직장인 패션 소개
몰아치는 한파로 두꺼운 패딩을 꺼내야 할 시기가 됐다. 이때 직장인들은 캐주얼한 패딩을 오피스룩으로 어떻게 단정히 연출할지 고민하기 마련이다. 이에 이태리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콜마오리지널스에서 패딩을 활용한 겨울 출근길 패션을 제안한다.◆ 댄디한 오피스룩엔 ‘어두운 컬러’포멀한 무드를 자아내고 싶다면 무게감이 느껴지는 어두운 색상의 롱패딩을 추천한다. 그레이 컬러의 콜마오리지널스 오버사이즈 롱 다운 재킷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정장과 매치하기 안성맞춤. 또한 매트한 소재감은 스포티한 분위기보다는 세련되면서 도시적인 남성미를 어필할 수 있어 직장인 남성에게 제격이다.이너와 팬츠는 블랙 색상의 니트와 슬랙
-
쇼파드, 김희선 홀리데이 영상 공개
‘쇼파드’는 5일 김희선 홀리데이 영상을 공개했다.최근 쇼파드는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김희선과 재계약을 하고 홀리데이 영상 촬영을 마쳤다.이번 영상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Holiday with Katie’를 컨셉으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준비하는 배우 김희선의 모습을 연출했다. 오디언스들이 마치 김희선의 파티에 초대받은 것 같은 영상 앵글이 특징이다.공개된 영상 속 김희선은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고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김희선은 카메라를 응시하는 사랑스럽고 아련한 눈빛, 감각적인 포즈와 표정으로 그녀 특유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화이트 컬러의 배경에 김희선의 화사한 미소와 때론 몽환적인 분위기가
-
웹툰 원작 드라마의 새 역사 쓴 ‘쌉니다 천리마마트’
6일 종영을 앞둔 tvN 불금시리즈 ‘쌉니다 천리마마트’ (연출 백승룡, 극본 김솔지, 기획 tvN, 스튜디오N, 제작 tvN, 12부작) 은 첫 방송 이후 원작을 빼다 박은 캐스팅과 B급 유머 코드로 방영 내내 화제가 되었다.원작의 캐릭터와 스토리 등 웹툰 특유의 상상력과 개그 요소를 잘 살리면서 마음 따뜻해지는 휴머니즘을 더해 10대부터 중장년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기도 했다. 기존 드라마의 틀을 깨고 웹툰 내용을 그대로 구현했기에 이전에 없던 새로운 코미디 드라마가 탄생한 것이다.원작으로 하는 김규삼 작가의 동명의 네이버웹툰은 대기업 DM그룹의 정복동 이사가 돈세탁 경로인 천리마마트에 발령받으며 벌어
-
뮤지컬 '6시 퇴근' 막바지 연습현장 공개
뮤지컬 '6시 퇴근' (프로듀서 유환웅, 연출 이동근)이 연습실 현장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10일 대학로 JTN아트홀 1관에서 대단원의 막을 올리는 뮤지컬 '6시 퇴근'은 무대 위로 오르기 전 막바지 연습에 한창인 연습실 현장을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이 작품은 한 제과 회사의 ‘홍보2팀’ 직원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어느 날 회사로부터 한 달 안에 정해진 영업실적을 거두지 않으면 팀이 해체된다는 통보를 받게 된 팀원들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직접 록밴드를 만들게 되고 그 안에서 많은 우여곡절들이 펼쳐진다. ‘대사와 가사가 마음에 콕콕 박힌다’, ‘이것은 딱 내 얘기’ 등의 관객 후기에서도 알 수 있듯이
-
다음웹툰, ‘시동’ 영화 개봉 기념 웹툰 특별편 공개
다음웹툰이 영화 ‘시동’의 개봉을 기념하여 원작 웹툰의 특별편을 공개한다.5일 카카오페이지의 CIC(사내독립기업) 다음웹툰컴퍼니(대표 박정서)는 웹툰 ‘시동’의 특별편인 ‘시동 – 얼마 후’를 6일부터 5주간 연재한다고 밝혔다.다음웹툰에서 누적 평점 9.8점을 기록한 웹툰 ‘시동’은 반항기 어린 주인공 ‘택일’이 중국집에 취직하여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면서 세상 사는 법과 사람들과 어울리는 방법을 배워가는 내용의 작품이다. 주인공 택일을 비롯해 남다른 과거의 주방장 ‘거석이형’, 절친한 친구 상필, 운동 하는 소녀 ‘경주’, 배구선수 출신 택일의 엄마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사람 사는 이야기를 생동감 있게 그려내 큰
-
부산선관위 봉사단체 선한모임, 김장나눔 봉사 활동
부산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직원으로 구성된 봉사단체인 ‘선한모임’은 12월 4일 부산진구종합사회복지관에서 소속 회원 및 라이온스클럽 회원 등 100여명이 함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것으로, 선한모임 회원 등이 직접 담근 김장 1200포기(300만원 상당)는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등 불우이웃 25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
송혜교, 전통 문양의 재발견 설화문화전 ‘문양의 집’ 방문
지난 2일, 설화수의 뮤즈인 배우 송혜교가 2019 설화문화전 '미시감각: 문양의 집'에 방문했다. 송혜교는 설화수의 글로벌 뮤즈로서 앞으로도 중국,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스토리를 발신해 나가는 역할을 해나갈 예정이다.2019 설화문화전 '미시감각: 문양의 집'은 우리 전통 문양 중 행복과 아름다움을 뜻하는 나비, 새, 꽃을 주요 소재로 삼아 일상적 공간인 ‘집’ 안에서 감각적으로 선보이는 전시다. 지난 10월 18일 개최한 이래 현재까지 약 1만 6천여명 이상의 관람객이 전통 문양의 섬세한 아름다움을 느끼고 공감하였다.12월을 맞이해 설화문화전 '미시감각: 문양의 집'은 연말 분위기로 새롭
-
‘빈센트 반 고흐’의 삶 뮤지컬과 영화로 펼쳐진다
올 겨울, ‘빈센트 반 고흐’의 삶이 뮤지컬과 영화로 무대와 스크린에서 펼쳐지며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빈센트 반 고흐’는 짧지만 누구보다 강렬한 삶을 살다간 화가로 생전 단 한 작품 밖에 팔지 못한 채 가난과 외로움 속에 비극적으로 삶을 마감했지만 현재에는 그의 작품이 두루 사랑 받으며 세기의 천재 화가로 회자 되고 있는 인물이다.먼저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가 5주년으로 더욱 강력하게 돌아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작품은 고흐 형제의 편지를 바탕으로 선우정아의 감성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넘버와 무대 위에서 살아 움직이는 고흐의 명작이 백미인 작품으로 5년이라는
-
스프라이트, 맛있는 미소가 매력적인 혜리와 함께 한 광고 현장 공개
스프라이트가 새 광고 모델 혜리와 함께 한 ‘Sprite & Meal’ 캠페인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스프라이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Sprite & Meal’ 캠페인 광고 모델로 발탁된 가수 겸 배우 혜리는 최근 TV 광고 촬영을 마쳤다. 그녀는 공개된 현장 비하인드 컷에서 볼 때마다 기분 좋아 보이는 자신만의 스트레스 푸는 비법을 선보였다.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즐기기 전 친구들과 함께 스프라이트 건배로 분위기를 업시키며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행복한 기분을 표현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혜리는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 맛있는 음식에 상쾌한 스프라이트를 더하며, 오늘 하루 스트레스를 쿨하게 날려보내는 미식의
-
던힐(dunhill), 연말 맞이 ‘INFINITY 기프트 에디션’ 출시
영국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 ‘던힐(dunhill)’가 연말을 맞아 ‘2019 INFINITY 기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던힐의 이번 기프트 에디션은 사진작가 Florence Henri, 조각가 Anthony Jams와 같은 예술가들의 몰입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엄선된 라인으로, 자연의 무한한 본성을 다중 거울을 통해 시각적으로 담아낸 이미지 화보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특히, 계절별 메탈릭 팔레트를 재구성한 컬러로 액체 안료를 연마된 가죽 베이스에 도포하여 연속적인 래커 코팅과 보호 코팅을 적용한 Duke 메탈 색상이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던힐 컬렉션의 시그니처 가죽 제품과 더불어 신발 및 액세서리까지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서울 롯데 잠실 에비
-
레드불, 세계 최대 DJ 대회 ‘레드불 쓰리스타일 X’ 한국 대표 선발전 개최
레드불은 세계 최대 규모 DJ 대회 ‘레드불 쓰리스타일(Red Bull 3Style)’의 제 10회 한국 결승전을 오는 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레드불 쓰리스타일은 전 세계 20개 국가별로 경연을 치른 후, 각국 대표 중에서 단 한 명의 월드 챔피언을 선발하는 글로벌 DJ 대회다. 참가자는 15분동안 최소 3개 이상 장르의 음악을 믹싱한 디제잉으로 심사위원과 대중을 사로잡아야 한다.한국 대표로 참가하는 DJ는 총 6명으로, DJ EMESS(김민지), DJ KAMP(김상진), DJ GRUM(신상원), DJ NOX(신지원), DJ SUMMER(장은제), DJ SPRAY(천효민)이 치열한 경쟁을 뚫고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 중 DJ EMESS는 2017년도 레드불 쓰리스타일 한국 챔피언으로, 작년에
-
먹방 여신 혜리, 맛있는 음식과 잘 어울리는 스프라이트 모델 되다
스프라이트는 새롭게 선보이는 ‘Sprite & Meal’ 캠페인 모델로 가수 겸 배우 혜리를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Sprite & Meal’ 캠페인 메인 컨셉은 ‘맛있게 먹고 쿨하게 풀자!’로, 바쁜 일상 속 스트레스 받는 하루를 마치고 직장 동료,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과 함께 강렬한 상쾌함을 전하는 스프라이트로 스트레스를 쿨하게 풀자는 메세지를 담고 있다.‘Sprite & Meal’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된 혜리는 먹는 모습도 러블리한 원조 먹방 여신으로, 다양한 음식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스프라이트를 진정으로 즐길 수 있는 이미지라는 점이 이번 캠페인 모델 선정의 이유다. 혜리는 스프라이트 모델로 활약하면서 한식부터 웨스턴 음식까
-
마틴 스미스, 겨울 시즌송 ’FILM‘ 공개
팝 듀오 마틴 스미스(Martin Smith 전태원, 정혁)가 2019년 겨울 혼자 남은 이들을 위한 노래 ’필름‘(FILM)을 발표한다.2일 오후 6시 발매되는 ’필름’은 지난여름 발표한 ‘비밀’ 이후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으로 차가운 겨울에 어울리는 쓸쓸한 감성의 발라드 넘버다. 멤버 전태원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다마틴 스미스의 ‘필름’은 하나의 스토리를 먼저 만들고 스토리에 맞춰 멜로디와 가사를 완성하는 실험적인 방식으로 완성됐다. 마틴 스미스는 한 남자가 오랜 시간 바라본 상대에게 거절을 당하고, 그 하루가 매일 반복되는 스토리를 만든 후 이 곡을 완성했다.감성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돼 풍성한 밴드 사운드로 전개되
-
신라면세점 ‘왕홍 라이브 방송’으로 중국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 확대
신라면세점이 ‘왕홍’(중국 인플루언서)과 함께한 라이브 방송에서 중국 밀레니얼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신라면세점은 지난 11월 29일 중국의 슈퍼 왕홍 ‘위얼(瑜儿)’과 손잡고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약 4시간 동안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 중국의 젊은 고객들이 적극 호응하며 최고 동시 접속자 151만 명, 누적 접속자 1,070만 명을 기록했다.‘위얼’은 중국 최대 패션∙뷰티 전자상거래 기업 중 하나인 ‘모구지에(蘑菇街)’에서 TOP 3에 오른 ‘왕홍’으로, 상품에 대한 탁월한 분석력과 표현력으로 팬들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지난달 29일 ‘위얼’은 “서울 관광
-
에이프릴 나은 ‘페리페라’ 홀리데이 화보컷 공개
㈜클리오의 앙큼한 페리걸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전속모델 에이프릴 나은의 19 홀리데이 화보컷을 공개했다.공개된 화보 속 나은은 차분한 핑크 컬러 무드와 글리터가 돋보이는 메이크업 룩으로 러블리 요정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영롱한 펄이 돋보이는 나은의 핑크 로지 아이 메이크업은 페리페라 ‘잉크 포켓 섀도우 팔레트’ ▲4호 디핑 로즈 모먼트로 완성됐다. 주머니에 쏙 넣을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4구 섀도우 팔레트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꿀조합’ 컬러로 구성됐으며 베이스부터 글리터, 음영, 포인트 컬러가 모두 포함되어 간편하고 실용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리얼 무광의 발색이 돋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