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토
-
아식스, 젤-1090(GEL-1090™)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ASICS KOREA)의 스트리트/패션 카테고리인 아식스 스포츠스타일(ASICS SportStyle)에서 밀레니엄 감성과 모터사이클 디자인을 결합한 “젤-1090(GEL-1090™)”을 오는 1월 23일 출시한다.젤-1090(GEL-1090™)은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함, 우수한 기능성과 친절한 가격 덕분에 출시 당시 많은 러너에게 빠르게 전파되었다.또한,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러닝화로 기록되고 있음은 물론, 전형적인 2000년 밀레니엄 시대 초반의 대담하면서도 기술적인 미학을 담은 디자인과 아식스의 70년이 넘는 신발에 대한 혁신, 인간을 중심으로 한 신발 과학의 역사와 기술력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지난해 아식스타이거
-
페드라 ‘리딩쇼케이스’ 개최로 관객과 첫만남
2019년 개최된 ‘제1회 신스웨이브 창작뮤지컬공모전’ 개발지원작 부문당선작인 뮤지컬 '페드라' (작.김가람 / 곡.김길려)가 오는 2월 22일-23일 양일간 대학로 콘텐츠그라운드에서 리딩쇼케이스를 열고 일반에 첫 공개된다. 본 쇼케이스에는 뮤지컬 배우 김려원, 김우석, 박유덕, 김태한이 캐스팅돼 기대감을 높인다.뮤지컬 '페드라'는 대중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은 한국 뮤지컬 작품을 아시아시장에 수출해온 ㈜신스웨이브의 제1회 창작뮤지컬공모전 개발지원작 부문 당선작이다. 그리스 신화 ‘페드라와 히폴리투스’를 모티브로, 여러 자연재해들로 고난을 겪는 미래세계에서 인간과 A.I.가 주고받는 감정의 교류를 아름답고 강렬하게 그려냈
-
코카-콜라, '#작지만소중한 순간을 쓰세요' 이벤트 실시
코카-콜라가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소비자들과 함께 순간의 행복과 가치를 나누고 기념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최근 일상 속 작지만 소중한 순간을 직접 담을 수 있는 ‘DIY 패키지’를 출시한 코카-콜라는 디지털 패널 형태의 라벨에 나의 작지만 소중한 순간이나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을 적어 공유하는 ‘#작지만소중한 순간을 쓰세요!’ 소비자 이벤트를 18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한다.이번 이벤트에서는 약 8m 높이의 ‘자이언트 코카-콜라 보틀’이 눈길을 끈다. 대형 코카-콜라 보틀에 설치된 스크린에는 소비자들이 현장에 설치된 키오스크에 입력한 작지만 소
-
에버랜드, 설날 이벤트 진행
삼성물산 리조트부문(대표 정금용)이 운영하는 에버랜드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이어지는 2020년 쥐띠해 설날 연휴를 맞아 다양한 설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설날 연휴에는 귀여운 쥐띠 캐릭터와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은 물론, 명절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글로벌 놀이존과 2020년 대박을 기원하는 타로 스트리트, 스페셜 불꽃쇼까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특히 새로운 10년이 시작되는 2020년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 '2020 비긴 어게인 위드 에버랜드'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에버랜드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들이 풍성해 설캉스 장소로 안성맞춤이다.먼저 에버랜드가 2020년 쥐띠해를 맞아 새롭게
-
뉴발란스, 2020년 러너들을 위한 의류라인 ‘RUNB’ 런칭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0 S/S 시즌을 아우를 수 있는 러너를 위한 의류 라인 ‘RUNB’를 런칭한다.뉴발란스 관계자는 “새롭게 런칭한 RUNB 라인은 러너들에게 러닝은 단순한 운동이 아니라 하나의 문화이자 라이프 자체라는 점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면서 “113년의 히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뉴발란스의 헤리티지를 강조하는 그래픽 디자인을 적용해, RUNB 라인만의 시그니처를 완성시켰다”고 전했다.‘RUNB’ 라인은 20SS 시즌 동안 총 4개의 드랍으로 출시 할 예정이며, 러너들에게 시즌에 꼭 맞는 시즌별 아이템들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RUNB’ 라인의 첫 번째 드랍은 2IN1 재킷과 저지 집업, 테이
-
카카오페이지, 20일 웹툰 ‘달빛조각사’ OST 음원 공개
카카오페이지의 대표 IP(지식재산) ‘달빛조각사’가 음악으로 변신한다.20일 오후 6시 웹툰 ‘달빛조각사’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의 음원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달빛조각사’는 가상현실 게임 속 주인공이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카카오페이지 대표 IP다.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건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동명의 판타지 웹소설이 원작이다.특히 이번 OST는 소설로 시작한 IP ‘달빛조각사’가 웹툰, 게임에 이어 음악으로 확장됐다는 데 의의가 있다. 출판 시장의 대표적인 인기작이었던 소설 '달빛조각사'는 2013년 카카오페이지에서 온라인 연재를
-
제주신라호텔, 키즈 프로그램 '쥬라기 클래스' 업그레이드
제주신라호텔이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융합한 ‘쥬라기 클래스’로 어린이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했다.제주신라호텔은 어린이들에게 늘 인기만점인 공룡과 반응형 증강현실 기술을 적용한 놀이공간을 새롭게 선보였다.지난해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쥬라기 클래스’에 체험자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와 결과가 달라지는 ‘인터렉티브 미디어 아트’를 도입한 것이다.아이들이 모래를 만지고 쌓으면 그에 따라 지형이 변화하는 ‘3D 공룡섬 증강현실’ 체험놀이는 공룡이 살았던 시대의 화산섬을 실제 모래로 만들어 볼 수 있어 상상력을 자극한다.화면을 향해 공을 던져 공룡을 맞추는 게임도 준비돼 있어 또래 친구들과 경쟁도 하고 활동적
-
라이카 카메라, 4천만화소의 신제품 ‘라이카 M10 모노크롬’ 출시
라이카(Leica) 카메라가 새로운 흑백 사진 전용 디지털카메라 ‘라이카 M10 모노크롬(Leica M10 Monochrom)’을 출시했다.라이카 M10 모노크롬은 새롭게 개발 된 4천만 화소의 모노크롬 센서를 갖추어 어떠한 조명에서도 자연스런 선명도를 자랑하며,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디테일의 해상도로 뛰어난 수준의 흑백사진을 제공한다.또한, 최초의 레인지파인더 흑백 카메라로 ISO160에서 100,000까지 매우 넓은 감도 범위를 제공한다. 다양한 ISO 설정에서 캡처된 이미지는 세밀한 세부표현을 자랑하며, 모든 라이카 M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흑백센서는 라이카 M 렌즈와 완벽하게 어울려 뛰어난 콘트라스트와 해상도를 보장한다. 업그레이드
-
젠더 뉴트럴 브랜드 ‘라카(LAKA)’, 뷰티 MCN 레페리서 15억 투자 유치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를 운영하는 ㈜라카코스메틱스가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로부터 15억 원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16일 밝혔다.지난 2018년 2월 국내 첫 론칭한 라카는 뉴트럴 컬러를 핵심 아이덴티티로 내세우며 여성과 남성 모두의 룩을 제안하는 즐겁고 실용적인 뷰티 브랜드다. ‘뷰티는 취향에 맞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것’이라는 독특한 철학을 앞세워,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시도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론칭 4개월 만에 국내 최대 H&B 스토어 올리브영의 러브콜을 받아 전국 약 700개 매장에 입점하는 등 뷰티 업계 신흥강자로 떠
-
애경산업, 예리코 로즈 라인 올리브영 입점 기념, AGE 20’s 모델 이나영 초청 행사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가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1월15일 오후 4시 올리브영 강남본점에서 AGE 20’s 모델인 배우 ‘이나영’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No.1 파운데이션인 AGE 20’s와 대한민국 No.1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의 만남을 기념하기 위한 자리로 AGE 20’s 모델인 이나영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 AGE 20’s 모델 이나영이 올리브영 구매 고객 및 팬들을 대상으로 한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당첨자를 직접 추첨해 이나영씨의 친필 사인과 예리코 로즈 제품을 전달했다.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색조 화장품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2030 젊
-
푸마, 브랜드 앰배서더 강다니엘과 함께한 ‘RS-X 큐브’ 캠페인 론칭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브랜드 앰배서더 강다니엘과의 첫 번째 협업 슈즈 ‘RS-X3(RS-X큐브)‘를 17일부터 선보이며 본격적인 캠페인을 시작을 알린다.푸마와 강다니엘이 함께한 ‘RS-X 큐브‘ 캠페인은 ‘너와 나 우리들의 특별한 관계’를 키메시지로 아티스트와 팬 사이의 끈끈하고 특별한 유대를 의미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와 앰배서더간의 파트너십 또한 굳건하게 다져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푸마X강다니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 'RS-X3 (RS-X큐브)‘는 푸마의 대표 슈즈 라인인 RS(Running System) 시리즈 중 하나로, 뛰어난 착화감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어글리슈즈 디자인을 적용했지만 투박하지 않은 날렵한 쉐입
-
홈플러스 “명절 귀성길 한복 입고 가족들 만나요”
아동들이 15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아동 한복을 선보이고 있다. 홈플러스는 강서점, 영등포점, 금천점 등 전국 92개 주요 점포에서 아동 한복을 판매한다. 홈플러스 강서점 등 20개 점포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아동 한복을 균일가 판매하며, 아동 한복 구매 고객에게는 복주머니, 에코백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
골프몬, 올겨울 제주 이상기온에 “감사합니다”
종합레저기업 KMH그룹(회장 최상주)이 운영하는 골프부킹앱 골프몬이 올겨울 국내 골프여행 동향을 발표했다. 골프몬에 따르면 지난달 국내 골프 여행객이 크게 증가했다. 골프몬을 통해 진행된 2019년 12월 국내 골프여행 예약 건은 전년 동기 대비 131% 증가했고 특히 더 따뜻한 날씨를 보인 제주도는 전월 대비 150%의 높은 증가율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골프몬은 예년과 달리 유난히 따뜻했던 12월 날씨를 가장 큰 원인으로 꼽았다. 기상청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평균기온은 섭씨 2.8도로 평년보다 1.3도 높았고 제주는 역대 두 번째로 따뜻한 기온을 기록했다.제주도의 경우 2020년부터 부활하는 골프장 개별소비세 감면 제도로 1월에도 골
-
CJ ENM 투니버스, 웹드라마 ‘연애공식 구하리’ 17일 첫 방송
CJ ENM투니버스는 신규 웹드라마 <연애공식 구하리>를 신비아파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첫 방영한다고 밝혔다.1월 17일 첫 방영을 시작하는 투니버스의 신규 웹드라마 <연애공식 구하리>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실사 외전 웹드라마 <기억, 하리> 세계관을 기반으로 스토리가 펼쳐진다. 고등학생이 된 주인공 ‘구하리’가 카페 ‘레드썸’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맞닥뜨리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10대들의 알콩달콩한 연애 이야기를 한데 담은 호러 로맨스 드라마다.특히 <기억, 하리>에서 ‘구하리’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배우 박지예가 이번에도 다시 한번 여주
-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글로벌 브랜드화 ‘잰걸음’
한섬이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브랜드화에 팔을 걷었다. 파리 패션위크에 3회 연속 참가하기로 했는가 하면, 해외시장을 겨냥한 맞춤형 제품 개발 전략을 새로 도입키로 했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2020년 F/W 파리 패션위크’에 자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동반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국내 토종 패션브랜드로는 최초로 한섬의 남녀 패션브랜드가 3회 연속 참가하게 된다.파리 패션위크는 글로벌 4대 패션쇼 중 하나로,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가 모두 참가하는 행사다. 특히, 행사 기간 패션 업체들이 전세계 유명 백화점과 패션·유통 바이어들에게 다음 시즌 출시 예정 신제품을 소개하고,
-
푸마, 네덜란드 최고 명문 구단 ‘PSV 아인트호벤’과의 글로벌 장기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네덜란드 최고 명문 구단 ‘PSV 아인트호벤(Eindhoven)‘과 새로운 글로벌 장기 파트너십을 체결, 올해 7월부터 본격적으로 공식 용품 후원 브랜드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PSV 아인트호벤‘은 UEFA챔피언스리그와 UEFA컵에서 모두 우승한 기록이 있는 세계적인 명문 구단 중 하나다. 한국 축구팬들에게는 2002년 월드컵의 신화 히딩크 감독과 박지성, 이영표 선수가 몸 담으며 유럽 리그에서 활약했던 네덜란드 팀으로 익숙한 구단이기도 하다.이번 파트너십은 PSV아인트호벤의 모토인 ‘Unity Is Strength’를 바탕으로 ‘협업’과 ‘혁신’에 대한 가치를 두 브랜드가 공유하는 정신을 기반으로 체
-
엔터 융합 기업 블랭크씨(blank.C) 키즈 크리에이터 최다은 영입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의 융합형 엔터테인먼트 자회사 블랭크씨(대표 강인구, 남대광)가 키즈 크리에이터 최다은을 영입했다.최다은은 유튜브 채널 ‘유라야 놀자’의 1대 유라언니로 역량을 키워온 키즈 크리에이터다. 실제 유아교육학 학사∙석사(중앙대학교) 학위를 취득한 유아 교육 전문가로서 블랭크씨와 함께 키즈 브랜드 ‘다니유치원’을 론칭, 디지털 유치원을 표방하는 다양한 놀이 교육 콘텐츠로 소통할 계획이다. 크리에이터 최다은은 "아이들이 스스로 생각할 수 있도록 돕고 정서적인 안정감을 제공하는 것이 다니유치원의 목표"라며, "놀이와 교육 사이의 간극을 좁히고 가정을 비롯한 실제 교육 현장에서도 활용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