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토
-
로얄살루트 타임 시리즈, ‘52년 싱글 캐스크 피니시 에디션’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라인업의 최상위 제품인 ‘타임 시리즈’의 ‘로얄살루트 52년 싱글 캐스크 피니시 에디션’을 출시했다.전 세계적으로 106병, 국내에서 단 5병만 판매되는 ‘로얄살루트52년 싱글 캐스크 피니시 에디션’은 반세기가 넘는 시간을 한 병에서 경험할 수 있는 하이엔드 럭셔리 제품이다. 스카치 위스키에서 52년이라 함은 블렌딩은 최소 52년 이상 캐스크 안에서 잠들어 있던 원액들이라는 뜻이다. 특히 로얄살루트 52년 싱글 캐스크 피니시 에디션의 마지막 14년은 하나의 캐스크에서 숙성시키는 ‘싱글 캐스크 피니시’라는 이례적인 블렌딩 기법을 적용했다. 이번 에
-
롯데홈쇼핑, 봄 패션 신상품 판매 본격화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14일(금) 오후 10시 50분부터 130분 동안 단독 패션 브랜드 '라우렐' 특집 방송을 진행하고, 트렌치코트, 니트 등 봄 신상품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2019년 롯데홈쇼핑 히트상품 1위(주문건수 기준)인 독일 패션 브랜드 ‘라우렐’은 지난해 2월 론칭한 이후 한 달 만에 주문금액 100억 원을 돌파하며 시장에 빠르게 안착했다. 론칭 이후 1년이 지난 현재(19.2/14~20.2/13) 누적 주문금액 820억 원 이상, 주문건수 110만 건 이상을 기록 중이다. 가장 인기가 있었던 상품은 주문수량 11만 7,000세트를 달성한 ‘터틀넥 니트’로, 지난해 12월에는 50분 동안 1만8,000세트가 팔리며 주문액 13억 원을 달성하기도 했
-
네파 키즈, 경쾌하고 싱그러움 담은 2020 봄 시즌 화보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봄을 맞아 ‘언플러그드 스프링(Unplugged Spring)’을 컨셉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에는 416만명(20년 2월 12일 기준)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이자 네파 키즈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어썸하은(나하은)이 모델로 함께했다. 어썸하은은 지난 2019년 SS시즌 화보를 시작으로 매 시즌 또래 친구들과 함께하는 화보를 통해 따라하기 쉽고, 스타일리시한 키즈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봄 시즌을 맞아 공개된 이번 화보는 네파 키즈 브랜드 슬로건인 ‘아이답게 자유롭게’를 현 사회적 이슈에 녹여 풀어내 눈길을 끈다. 네파 키즈는 이번 화보를 아이들의 전자기기 의존도 및 사용 빈도가 점점
-
홈플러스, 남아공 ‘스피어’ 와인 출시
홈플러스는 남아프리카공화국 와이너리 ‘스피어 와인즈(Spier Wines)’의 시그니처 와인 2종을 국내 대형마트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남아공은 포도 재배에 뛰어난 자연환경을 갖춘 것은 물론 350년 전부터 유럽의 포도 재배 및 와인 양조 기술이 뿌리 내려 고품질의 와인을 선보이는 신흥 와인 강국으로 주목 받고 있다. 국내에는 2013년 Korea Wine Challenge에서 남아공 대표 품종인 피노타쥬가 금상을 수상하면서 와인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가 크게 높아졌다.이번 소개하는 스피어 와인즈는 1692년 설립된 남아공에서 가장 오래된 와이너리 중 하나다. 남아공 와이너리 최초로 ISO 22000 공인을 받는 등 친환경 와이너리로도 정
-
천호엔케어, 전속모델로 배우 박주미 발탁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명사로 꼽히는 배우 박주미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천호엔케어는 연예계 대표적인 동안 배우인 박주미를 통해 천호엔케어가 추구하는 일상 속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전달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데뷔 초부터 현재까지 단아하고 완벽한 외모로 꾸준하게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주미는 최근 스크린 복귀와 함께 전성기 시절과 다름없는 외모를 선보여 평소 그녀만의 자기관리비법이 재조명되기도 했다.천호엔케어 관계자는 “평소 철저한 건강관리를 통해 데뷔 이후부터 현재까지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는 박주미의 라이프 스타일과 건강하고 아
-
GS25, 30주년 기념 정식 트로트 ‘진심’송 싱글 발매
GS25가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 출범 30주년을 맞아 트로트 음원 ‘진심’송 싱글을 공개하며, 따라부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 이달 10일 출범 30주년을 기념해 트로트로 만든 ‘진심’송을 지니,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했다. GS25 30주년 기념 ‘진심’송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유명세를 얻고 있는 트로트 3총사와 함께 제작 했다. 해당 곡은 작사의 신 이건우 작사, 박토벤 박현우 작곡, 정차르트 정경천씨가 편곡을 진행했다. 노래는 코러스의 대가 김효수가 맡았다. 현재 트로트 인기 트렌드를 이어가며,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며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GS
-
‘왓챠 배우연구소’ 류승룡 편 공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왓챠플레이를 운영하는 왓챠는 7일 ‘왓챠 배우연구소’ 네 번째 류승룡 편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배우연구소’에 출연한 배우 류승룡은 배우로서 연기철학과 ‘극한직업’ 등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했다. ‘배우연구소’는 배우에 대한 왓챠의 데이터 등을 바탕으로 배우의 삶과 연기에 대해 배우와 함께 직접 이야기하는 프로그램이다. 백은하 배우연구소장이 사회를 맡는다.◆‘극한직업’ 시청 잔존율 1위...마지막 결투씬은 ‘킹덤’ 영향영화 ‘극한직업’은 극장가도 강타했지만, OTT 플랫폼에서도 엄청난 영향을 보이고 있다. 콘텐츠를 처음 시청한 유저가 이탈하지 않고 얼마나 오랫동
-
축구국가대표 이강인 선수, '게토레이' 모델 발탁
롯데칠성이 세계 1위(2018년 유로모니터 기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붐업 조성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축구국가대표 이강인을 모델로 발탁했다.롯데칠성은 경기마다 탄탄한 기본기에 빼어난 볼키핑력, 위협적인 패스로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축구팬들을 매료시킨 이강인이 역동적이고 열정적인 게토레이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 현재 게토레이 글로벌 모델로 리오넬 메시가 활약중이다.롯데칠성은 이강인 선수가 현재 스페인 프로축구 라리가의 발렌시아에서 활약 중이며 앞으로 세계적인 축구스타로 성장할 것으로 판단하고 3년간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강인은 앞으로 3년간 게토레이의 대표
-
홈플러스, 한 장씩 뜯어 쓰는 ‘시그니처 수세미’ 선봬
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보다 위생적인 설거지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생활 속 청소 도구로도 활용 가능한 ‘시그니처 수세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이 상품은 한 장씩 뜯어서 쓰는 일회용 수세미로 설거지 후에도 음식물이 붙어 있어 세균이 증식할 확률이 높은 다회용 수세미의 단점을 보완했다. 실제로 세계보건기구(WHO)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집에서 사용하는 도구 중 수세미에서 검출된 황색포도상구균(식중독을 일으키는 세균)이 장난감에 이어 두 번째로 많았다.또한 설거지할 때뿐 아니라 다양한 상황 속에서 청소 도구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욕실이나 가스 레인지 등을 각종 생활 공간을 청소할 때에도 간편하게
-
슈피겐코리아, '슈피겐 X유미' 콘서트 개최
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192440, 대표 김대영)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직접 기획해 주최하는 ‘슈피겐X유미’ 콘서트를 자사 복합문화공간인 슈피겐홀에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슈피겐코리아는 지난 2018년 강남 사옥에 복합문화공간 ‘슈피겐홀’을 정식 오픈하며 ‘공존과 상생’이라는 모토 아래, 비영리 문화예술 행사 및 제품 시연 장소가 필요한 스타트업 기업 등에 대관을 지원해 오고 있다. 또한, 무대가 필요한 아티스트와 관객을 연결하고 슈피겐홀을 방문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행사들을 직접 기획해 진행하고 있다.이번 ‘슈피겐X유미’ 콘서트도 이러한 활동의 일환이다. 슈피
-
네이버웹툰,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웹드라마 '또한번 엔딩' 8일 선공개
웹드라마 ‘연플리’로 유명한 플레이리스트의 2020년도 최대 기대작 '또한번 엔딩'을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게 됐다.네이버웹툰은 웹드라마 '또한번 엔딩' 1, 2화를 오는 8일 토요일 저녁 7시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공개하고, 이후 매주 한 회차씩 빠르게 선공개된다고 밝혔다.선공개와 함께 네이버 시리즈온만의 풍성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1화 스페셜컷을 ‘매운맛 버전’으로 단독 공개해 오직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만 확인할 수 있으며, 큰 호응을 얻었던 ‘엔딩’ 시리즈 전작인 '이런 꽃 같은 엔딩', '최고의 엔딩' 등도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또한 3월 15일까지 시리즈온 앱에서 '또한번 엔딩' 1회 이상 무료 구매시
-
BYC, 발렌타인 데이 커플 파자마 출시
BYC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커플 파자마를 출시한다.BYC가 선보인 ‘발렌타인 데이 커플 파자마’는 노르딕밍크스판 남녀 파자마 2종이다.BYC에 따르면 여성용 파자마는 로즈 퍼플 컬러에 노르딕 패턴으로 디자인한 바지 제품으로 밍크스판 소재를 사용해 따뜻하고 착용감이 편하다. 허리부분에는 밴드로 작업하여 흘러내리지 않도록 봉제했으며 주머니가 있는 스타일로 주머니 입구 부분을 바텍처리해 뜯어짐을 방지했다.남성용 파자마는 네이비 블루 컬러에 화려한 노르딕 패턴을 동일하게 사용했다. 루즈한 피팅감에 두꺼운 밍크스판 소재로 가을, 겨울 모두 착용 가능하며,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연인과 커플 아이템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
-
연극 '우리 노래방 가서...얘기 좀 할까?' 6일 오후 2시 2차 티켓 오픈
연극 ‘우리 노래방 가서…얘기 좀 할까?’가 오는 8일 개막을 앞두고 6일 오후 2시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지난 7일 진행된 1차 티켓 오픈에서는 단숨에 연극 부문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2차 티켓 오픈은 6일 목요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6년 만에 귀환과 새해를 맞이한 기념으로 2차 조기 예매 할인 40%와 더불어 쥐띠 할인 20%, 대학생 할인 20%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연극은 흥의 민족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공간 ‘노래방’에서 펼쳐지는 청춘과 가족애의 이야기를 다룬다. 소통에 서툴고, 관계의 문제를 겪고 있는 각양각색의 매력적인 인물이 등장해 다섯 가지 에피소드를 선보여
-
나스(NARS), '엘르 인터내셔널 뷰티 어워즈 2020’ 쿠션 부문 코리아 위너 수상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2020 엘르 인터내셔널 뷰티 어워즈’에서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이 쿠션 부문 코리아 위너로 선정되었다고 6일 밝혔다. 세계적인 매거진 엘르가 주최하는 ‘엘르 인터내셔널 뷰티 어워즈 2020’은 <엘르> 인터내셔널과 <엘르> 코리아가 지난해 가장 사랑 받은 35개의 베스트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전 세계 42개국 엘르 에디터들과 150여 명의 국내 뷰티 전문가 및 3,000여 명의 소비자들의 온라인 평가로 수상 제품을 선정해 공정성과 신뢰도 높은 뷰티 어워즈로 손꼽힌다.
-
한화정밀기계 고속 칩마운터(HM520) ‘IPC APEX 2020’서 공개
한화그룹 내 정밀기계 제조기업인 한화정밀기계(대표이사 이기남)는 이달 4일부터 6일까지(현지시간)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IPC APEX(아이피씨 에이펙스) 2020’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전시회에서 한화정밀기계는 고속 칩마운터 장비인 ‘HM520’을 주력으로 한 인라인 솔루션을 전시하고, 인더스트리 4.0을 구체화한 스마트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출품하여 북미 시장의 적극 공략에 나섰다.먼저, 한화정밀기계는 주력 제품인 고속 칩마운터 ‘HM520 존’에서 실제 생산 현장과 동일하게 재연하는 시연을 통해, ‘HM520’만의 차별화된 기능인 전ㆍ후면 독립 생산 시스템을 홍보하였다. 또한, 칩마운터와 검사기 장비 사이에
-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프리뷰 티켓 오픈
뮤지컬 ‘라흐마니노프’가 오는 11일 오후 2시에 프리뷰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오는 3월 14일(토)부터 6월 7일(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 무대에 오른다.매 시즌 따뜻한 메시지와 감동의 선율로 큰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러시아의 천재 음악가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가 첫 교향곡을 완성한 후 혹평과 함께 슬럼프에 빠져 절망하고있던 시기, 정신의학자 니콜라이 달 박사와의 만남을 통해 치유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천재도 피할 수 없었던 슬럼프라는 고통의 시간을 보내던 라흐마니노프에게 니콜라이 달 박사는 그를 공감하고 묵묵히 이야기를 들어주고 진심으로 위로한다. 이
-
SI(씨), 화사한 정원 속 봄의 향연 담아낸 ‘2020 봄 화보’ 공개
SI(씨)가 2020 봄 화보를 통해 화사한 컬러의 향연을 펼친다.㈜신원(대표 박정주)의 이지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여성복 브랜드 SI(씨)가 2020년 봄 시즌을 맞아 싱그러운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화사한 모로코의 마조렐 가든에서 영감을 받아 정교하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수트와 편안한 데일리룩의 절묘한 스타일 조화를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것이 사측의 평이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