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토
-
LG헬로비전, ‘3만원 대’ 5G 알뜰폰 서비스 출시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5G 요금제 및 단말기를 출시, 오프라인 매장과 다이렉트몰을 통해 상품 판매에 돌입했다고 5일(수) 밝혔다.이번 첫 선을 보인 5G 서비스는 ▲요금 4종(단말형 2종∙유심형 2종) ▲단말 1종(LG V50S ThinQ)으로 구성됐다. 3만원 대 5G 유심 요금제를 비롯해, 이통사 대비 가격을 낮추거나 혜택을 늘리는 등 5G 유저들의 가심비 니즈를 충족한 라인업이 특징이라고 사측은 설명했다.특히, 통신비 절감의 확실한 대안인 ‘자급제폰+유심’ 수요에 초점을 맞춰 LG유플러스망 유심요금제 2종을 마련했다. 합리적인 가격에 음성∙문자는 물론 데이터까지 속도제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한편, 이번 5G 서비스
-
배우 최수영, 셀큐어 모델 발탁
배우 최수영이 고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의 전속모델로 발탁되어 새로운 활동을 알렸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셀큐어는 2020년 새로운 뮤즈 최수영과 함께 ‘듀오비타펩’을 비롯해, ‘팔알지디’ 등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대표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이자, 배우로 변신하면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최수영은 밝고 건강해 보이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이 돋보이는 배우다. 최근에는 OCN 드라마 ‘본대로 말하라’의 여주인공 차수영 역으로 열연하고 있으며, 한류를 이끄는 K-뷰티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서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연예인이기도 하다.셀큐어 측은
-
투니버스, 2020 콘텐츠 라인업 강화
CJ ENM 투니버스가 2월부터 최초 공개작 및 독점작들과 함께 오직 투니버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층 강화된 라인업으로 매월 시청자들을 찾아간다.투니버스는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되거나 독점 공개되는 작품들을 매월 집중 편성함으로써 올해 연말까지 프로그램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직 투니버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재미 보장’ 프로그램들을 통해 시청자들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첫 스타트는 2월 11일 첫 방영하는 ‘요괴워치5’가 끊는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새로운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위스퍼’, ‘지바냥’, ‘백멍이’, ‘황멍이’ 등 친근한 기존 요괴들은 물론, 새로운 요괴
-
연극 '우리 노래방 가서...얘기 좀 할까?' 공연 장면 소개 영상 공개
연극 '우리 노래방 가서… 애기 좀 할까?'가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장면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장면 소개 영상은 총 다섯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된 연극을 따라 다섯 개의 영상이 공개된다. 각 에피소드에 출연하는 배우가 등장해 직접 장면의 내용을 소개하고, 관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말한다. 공개된 영상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찬 연습 현장도 담고 있어, 관객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첫 번째 장면 소개 영상은 배우 진선규와 윤석현이 전달했다. ‘아버지와 아들’ 에피소드는 모두가 그렇듯, 가까이 있으나 서먹함이 공존하는 아버지와 아들의 관계를 그린다. 재혼을 결심하고 이를 전달하기 위해 아버지는 아들을 노래방으로
-
홈플러스 e파란재단, ‘슛포러브’와 기부 영상 캠페인
홈플러스의 사회공헌재단 ‘홈플러스 e파란재단’(이사장 박인주)은 ‘세계 소아암의 날’(2월15일)을 맞아 유튜브 인플루언서 ‘슛포러브’와 협업한 기부 영상을 제작, 슛포러브 유튜브 채널과 홈플러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백혈병소아암어린이 지원 사업 홍보와 소아암 환아에 대한 관심 증대를 위해 기부 영상 캠페인을 기획한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세계 소아암의 날’인 오는 15일까지의 영상 조회 수를 집계해 1건(1view) 당 100원씩 최대 1억원(100만건)을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할 방침이다. 기부금은 소아암 환아 치료비를 비롯해 소아암 아동과 가족의 성장과 사회적응을 돕기 위한 성장 교육 프로그램인
-
네이버웹툰, '또한번 엔딩' 일요웹툰으로 2일 첫 공개
현실 연애와 결혼 이야기로 화제가 되었던 청춘 웹드라마 ‘엔딩’ 시리즈의 최신편 '또한번 엔딩'을 웹툰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네이버웹툰은 플레이리스트의 2020년 신작 '또한번 엔딩'을 바탕으로 하는 웹툰을 2일 첫 공개 한다고 밝혔다.'이런 꽃 같은 엔딩', '최고의 엔딩'에서 '또한번 엔딩'으로 이어지는 ‘엔딩’ 시리즈는 연애와 결혼에 관한 젊은이들의 고민을 사실감 있게 풀어낸 플레이리스트의 대표작이다. 이번 '또한번 엔딩'은 ‘과연 연애의 최고의 결말은 무엇일까’ 라는 질문에 묻고 답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8년의 연애가 허무하게 끝나 마음의 상처를 얻고 ‘자만추’를 추구하는 ‘인영(조수민 분)’과
-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새로운 캐스팅으로 컴백
매 시즌 따뜻한 위로와 아름다운 음악으로 작품성을 인정 받으며 큰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라흐마니노프'가 2년 만에 새로운 캐스팅으로 다시 돌아온다.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클래식 음악가인 러시아의 천재 작곡가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의 숨겨진 3년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슬럼프에 갇힌 3년간의 시간 속에서 정신의학자 니콜라이 달 박사와의 만남을 통해 치유하고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2016년 초연 이후 무대에 오를 때마다 관객들과 평단의 호평을 받아온 이 작품은 2명의 배우가 펼쳐 보이는 밀도 높은 연기와 무대 위에 자리한 제 3의 배우인 피아니스트의 화려한 연주, 현악 4중주가
-
카카오페이지,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방영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페이지가 드라마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웹툰 ‘이태원 클라쓰’ 포스터를 공개했다.카카오페이지는 31일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첫 방송을 앞두고, 원작 웹툰 팬들을 위한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웹툰 원작자이자 이번 드라마의 극본을 집필하고 있는 광진 작가가 직접 포스터 작업에 참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화려한 이태원 거리를 배경으로, 주인공 ‘박새로이(박서준 분)’와 ‘조이서(김다미 분)’가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의 작
-
오토마타 그림자 음악극 '레오의 비행노트' 2월 19일 개막
오토마타 그림자 음악극 '레오의 비행노트'가 오는 2월 19일부터 23일까지 총 5일간 대학로 알과핵 소극장에서 공연을 앞두고 있다.2019년 과학융합콘텐츠 개발 지원사업으로 선정된 레오의 비행노트는 대학로 소극장 공연에서 보기 힘들었던 오토마타 인형극과 그림자 놀이를 합친 새로운 장르의 공연이다. 여기에 무대 위에서 라이브로 아코디언, 바이올린, 피아노, 등의 다양한 악기들을 연주하며 공연의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 즉흥성과 생생한 현장감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은 따분한 일상을 살아가는 주인공 레오가 과거의 시간으로 빨려가는 노트를 발견하면서 레오나르도 다빈치, 라이트 형제 등을 만나며 비행의 역사에 대해 이
-
연극 '지구를 지켜라' 각양각색의 캐릭터포스터 공개
범우주적코믹납치극'지구를 지켜라(제작_PAGE1, 대본_조용신, 연출_이수인, 이하_연극'지구를지켜라')'가 약 2년만에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하고 1월 30일 오후 4시 1차 티켓오픈을 앞둔 가운데 제작사 PAGE1은 14명의 배우들의 매력이 가득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오늘 공개된 연극'지구를 지켜라'의 캐릭터 포스터는 배우들에 의해 더욱 극대화된 캐릭터의 특색을 느낄 수 있다. 병구 역을 맡은 박영수, 배훈, 황순종, 이태빈, 김지웅 배우는 물파스와 때수건으로 외계인을 물리치고 지구를 지켜내겠다는 순수한 결연함이 돋보인다. 이에 맞서는 유제화학의 강만식 대표도 만만한 상대가 아니다. 김도빈, 양승리, 이
-
비오템 옴므 모델 류준열과 함께하는 팬사인회 진행
맨케어 브랜드 비오템 옴므(BIOTHERM HOMME)에서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비오템 옴므 모델 류준열과 함께하는 팬사인회 이벤트를 시코르 강남역점에서 2월 7일 개최한다.비오템의 럭키백 행사는 2월 1일부터 6일 까지 시코르 대표 3개 매장인 시코르 강남점, 시코르 강남역점, 시코르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비오템 또는 비오템 옴므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럭키백이 증정되며 럭키백 내 넘버원 티켓을 찾은 50명에게 사인회 참석 기회가 제공되는 행사이다. 또한 사전 구매를 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사인회 행사가 있는 2월 7일 당일 4시까지 시코르 강남역점에서 비오템 또는 비오템 옴므 5만원 이상 구매고객 선착순 20명에
-
롯데면세점 창립 40주년 기념,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단독 뷰티 브랜드 ‘시예누’ 론칭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이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K-BEAUTY를 대표하는 아모레퍼시픽과 공동 개발한 단독 화장품 브랜드 ‘시예누(SIENU, 时姸露)’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유통사와 화장품 제조사가 개발 단계부터 공동으로 협업해 단독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면세업계 최초이다.‘시간을 뛰어넘는 예술의 정점’이라는 뜻의 ‘시예누’는 영지, 감초, 복령 등 효능 식물과 다이아몬드, 진주 등 보석 원료,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70년 피부 과학 기술을 접목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다. 타임브레이스 세럼, 아이크림, 앰플 등 기능별 제품을 준비한 것은 물론, 롯데면세점 고객을 위한 전용 상품 또한 별도로 구성했다.롯데면세점
-
앤듀, 2020년 새로운 시즌 모델 김봉우, 안재형, 김도현 3명의 전문 모델 발탁
한세엠케이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신규 모델 발탁과 함께 S/S 주력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2020년 한 해의 시동을 건다고 30일 밝혔다.올해 앤듀는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자 브랜드의 얼굴이 되는 새로운 모델들을 기용했다. 선정된 모델은 현재 글로벌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런웨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슈퍼 루키 김봉우, 안재형, 김도현 3명이다.모델들은 시크한 표정과 옷의 느낌을 제대로 살려주는 완벽한 핏을 통해 앤듀만의 고급스러운 미니멀리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보는 이로 하여금 제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앤듀는 올 시즌 편안하고, 실용적인 젠더
-
애경산업,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최근 메이크업에서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컨실러 베이스를 함유해 커버력을 높인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PREMIER ESSENCE COVER PACT PRO COVER)를 출시했다.애경산업에 따르면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최초로 컨실러 베이스를 함유해 기존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인텐스 커버’ 대비 커버력을 160% 강화했으며 피부 밀착을 도와주는 핏팅 오일을 함유해 지속력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특히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
-
롯데홈쇼핑, ‘구찌 선글라스’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올해도 소비 양극화 현상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구찌, 프라다, 몽클레어 등 명품 브랜드 판매를 강화한다. 특히, 현지 본사가 지정한 공식수입원으로부터 상품을 공급 받아 가품에 대한 불안감을 없애 신뢰도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내달 1일(토) 오후 10시 30분부터 패션 전문 프로그램 ‘엘쇼(L.SHOW)’를 통해 이탈리아 대표 명품 브랜드 ‘구찌(CUCCI)’의 2020년 선글라스 신상품을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다. 공식 수입원 상품으로, 고유번호를 통해 진품 여부 확인이 가능하고, 사후관리(AS)가 용이하다. 이날 판매되는 상품은 ‘GG’ 로고가 각인된 ‘캣아이 메탈 선글라스’, ‘구찌’ 특유
-
CJ ENM 오쇼핑부문 패션 브랜드 ‘엣지’ 봄 신상품 작년比 보름 빨리 론칭…상품군 약 2배로 확대 예정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브랜드 ‘엣지’가 메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채비에 나선다. ‘오늘을 스타일링하다(Every Stylish Moment)’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다양한 TPO(time·place·occasion, 시간·장소·상황)에 맞는 트렌디 아이템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올해 봄 신상품을 예년보다 보름 빨리 선보이고, 상품군도 약 2배로 확대한다.엣지는 오는 1일 오전 10시 20분 봄 신상품으로 ‘울 블렌디드 더블 케이프 재킷’을 선보인다. 루즈 핏의 A라인 재킷으로 체형 커버가 용이하며, ‘뉴트로’ 트렌드에 발맞춰 풍성하게 부풀린 퍼프 소매를 더해 여성미를 강조했다.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2020년 컬
-
빙그레, 붕어싸만코∙빵또아 모델로 펭수 기용
빙그레가 자사 대표 제과형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와 빵또아의 모델로 EBS의 크리에이터 ‘펭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빙그레는 펭수를 모델로 한 영상광고를 오는 2월 1일부터 TV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펭수의 모습이 그려진 스페셜 패키지 제품 역시 출고를 예정하고 있다. 3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펭수 스페셜 패키지 세트(18개 구성)를 구매 시 펭수 손거울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빙그레가 펭수와 인연을 맺은 것은 ‘슈퍼콘 댄스 챌린지’부터 였다. 빙그레가 지난 해 시행했던 슈퍼콘 댄스 챌린지에 펭수가 지원했지만 137등으로 탈락하고 말았다. 이후 펭수가 인기를 얻으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