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토
-
젠하이저의 노이만 NDH20 헤드폰, ‘2020 남쇼’ 테크 어워드 수상
젠하이저가 노이만의 스튜디오 헤드폰 NDH20이 ‘2020 남쇼(NAMM Show: National Association of Music Merchants)’에서 헤드폰/이어피스 부문 테크 어워드(TEC Award)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매년 1월에 개최되는 ‘남쇼(NAMM Show)’는 올해로 35회째를 맞는 세계 최대의 음악산업전시회이다.NDH20은 지난해 스튜디오 마이크와 스피커 시장에서 오랫동안 기술력을 쌓아온 노이만이 선보인 첫 번째 스튜디오 헤드폰이다. 노이만(NEUMANN)은 젠하이저가 1991년에 인수한 방송 음향장비전문 기업으로 스튜디오 마이크와 고급 모니터 스피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노이만의 NDH20은 불쾌한 공명으로 믹싱 작업
-
CGV, 2월 월간 오페라에 유쾌한 코믹작 '돈 파스콸레' 선정
벨칸토 오페라를 대표하는 작곡가 가에타노 도니제티의 ‘돈 파스콸레(Don Pasquale)’를 오는 2월 극장에서 만난다.CGV가 2월 월간 오페라 상영작으로 밝고 경쾌한 코믹 오페라를 일컫는 오페라 부파(Opera Buffa)의 대표작 ‘돈 파스콸레’를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CGV의 ‘월간 오페라’는 매달 엄선된 이탈리아 오페라를 프리미엄 특별관에서 상영하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지난 1월 첫 상영작은 로마 오페라극장에서 열린 베르디의 오페라 ‘라 트라비아타(La Traviata)’ 공연이 상영됐다.2월 상영작 ‘돈 파스콸레’는 지난 2018년 4월 밀라노 라스칼라 극장에서 열린 공연 실황을 담았다. 다비데 리베르모어 연출, 스튜디오 지오 포르마
-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 메인 포스터 전격 공개
국내 애니메이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최고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오는 3월, 새로운 시즌으로 안방 극장에 돌아온다.CJ ENM 투니버스는 금일(29일),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 6개의 예언'의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하며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공식적으로 알렸다.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범상치 않은 분위기 속, 사뭇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도깨비 ‘신비’와 ‘금비’, 주인공 ‘하리’와 ‘강림’ 등 주요 캐릭터들과 더불어 ‘2020년 3월, 멸망한 세상을 목격하다’라는 강렬한 메인 카피가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이번 시즌에는 도깨비 ‘금비’의 시간요술로 1년 뒤 미래로 가게 된 ‘하리’와 친구들이 사람들이
-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모델로 ‘펭수’ 발탁
코카-콜라사의 과채즙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는 2020년 새해를 맞아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펭수’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펭수는 최근 미닛메이드가 선보인 젤리가 함유된 상큼한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 광고 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펭수는 탈권위적이고 솔직한 입담으로 밀레니얼 세대에게 ‘직통령(직장인들의 대통령)’으로 각광받는다. 펭수의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는 네티즌들 사이에서 주목받기 시작했고 최근 구독자 수는 199만 명을 돌파했다. 코카-콜라사의 미닛메이드는 가상의 존재가 아닌 친구 같은 느낌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
새해에도 스트레스 시원하게 해결하는 식음료 아이템
새해부터 쏟아지는 업무, 새로운 시작을 결심하지만 작심삼일로 끝난 다짐 등 직장인들이 신년부터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 올해도 바쁜 일상 속 쌓여가는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 줄 아이템이 필요하다. 맛있는 음식에 시원한 음료를 함께 즐기며 쿨하게 풀 수 있는 제품, 얼얼하게 매운맛을 즐기거나 색다른 식감의 씹는 맛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제품까지, 색다른 맛과 재미를 즐기며 올해 행복 지수는 높이고, 스트레스 쿨하게 풀 수 있는 아이템을 추천한다.바쁜 일상 속, 쌓여가는 업무만큼이나 늘어나는 스트레스를 쿨하게 풀 수 있는 시원한 탄산하면 생각나는 음료 ‘스프라이트’. 코카-콜라사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
-
한국미즈노, 우승행 티켓 거머쥔 ‘축구 아이돌’ 정승원 화보 공개
글로벌 스포츠 전문 브랜드 ‘한국미즈노㈜(대표이사 코니시 히로마사)가 U-23 챔피언십 4강전의 승리에 기여하며 또 한 번 축구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축구 아이돌’ 정승원(23대구 FC)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그동안 김원중, 이민아 등 많은 후원 선수들과 함께 스포츠 웨어 화보를 선보였던 한국미즈노는 ‘FF JUDO’ 라인 런칭을 기념해 정승원을 화보 모델로 발탁했다. 정승원은 존재감 있는 플레이와 수려한 외모로 축구 한류의 새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정시얼 한국미즈노 마케팅 담당자는 “정승원 선수의 밝고, 당당한 매력이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라이프스타일 웨어 ‘FF JUDO’ 이미지와 부합해 선정하게 되었다”
-
CJ제일제당 비비고, 설 명절 맞아 뉴요커에게 만두 빚기 전수
CJ제일제당이 미국 뉴욕에 개점한 ‘비비고 팝업 레스토랑’의 흥행을 극대화하기 위해 현지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비비고' 브랜드와 한국 식문화를 알리는 데 적극 나섰다.CJ제일제당은 지난 22일(현지 시간 기준) 미국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 한식을 직접 체험하는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정을 맞아 기획된 ‘루나 뉴 이어(Lunar new year)’ 이벤트로, 한국의 전통 명절 음식인 만두를 중심으로 한국 식문화를 전파하는 데 중점을 뒀다.행사는 CJ제일제당이 지난달 미국 뉴욕 록펠러센터에 선보인 ‘비비고 팝업 레스토랑’에서 진행됐다. 미국의 ABC 방송과 뉴욕 지역의 푸드/라이프스타일 전문 채널인 Man
-
연극 '우리집에 왜왔니' 오는 30일 마지막 티켓오픈 소식 전해
다음웹툰 원작 연극 <우리집에 왜왔니>가 오는 30일 오후 2시 마지막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이번 티켓오픈에서는 2월 19일부터 마지막 공연인 3월 1일까지 회차의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연극 <우리집에 왜왔니>는 국적도 성격도 다른 두 남녀가 갑작스레 한 집에서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이다. 다음웹툰 연재 당시 평점 9.9점, 연재율 1위를 기록할 만큼 인기리에 연재되었다.지난해 9월 6일 혜화역 공간아울에서 첫 선을 보인 공연은 구구단 나영, 더유닛의 박대원, 크로스진 용석 외 대학로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출연하며 화제를 얻었다. 로맨틱코미디 장르 특유의 아기자기한 연출과 스토리라인, 웹툰에서 막 튀
-
GS25 선불기프트카드, 2014년 이후, 연평균 80% 신장 보여
GS25가 선불기프트카드 구매의 중요 플랫폼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 선불카드를 도입한 14년 이후 선불카드 매출 연평균 신장율이 80%를 보이며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 GS25에서 판매하고 있는 POSA카드는 선불카드를 기존 범용성유가증권에서 매장에서 일반상품과 동일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개발했다. 일반 고객들이 매장에서 취향에 맞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희망 금액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이 고객의 만족감을 높였고, 지속적인 신규 제휴사를 개발을 통해 전체 시장이 개발 초기 2012년 2억에서 2019년 2,000억 수준으로 급성장하고 있다. POSA카드 판매처 중 GS25가 큰 비중을 차지하고
-
아디다스, 키 시티 팩 ‘울트라부스트 서울’ 한정판 에디션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서울의 남대문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울트라부스트 서울’ 한정판 에디션을 28일 국내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싱가포르의 아트 사이언스 뮤지엄, 타이페이의 101 빌딩, 시드니의 선샤인 비치 등 아시아 8개 주요 도시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8개의 키 시티 팩 중 하나로, 한국에서는 ‘울트라부스트 서울’ 에디션만 출시된다.이번 ‘울트라부스트 서울’ 에디션은 서울의 남대문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을 상징하는 컬러인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로 디테일을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국보 1호 남대문의 강렬한 주홍빛 단청에서 영감을 받은 솔라 레드 컬러
-
피에르가르뎅, 30일 '라 벨 컬렉션' 런칭
(주)주영(대표 정용화)에서 전개하는 ‘피에르가르뎅(pierre cardin)’ 핸드백이 20SS '라 벨 컬렉션'을 출시하고 오는 30일 목요일 오후 12시 26부터 40분간 GS홈쇼핑 T커머스 채널 'GS마이샵'에서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1979년 국내 라이선스권을 얻어 선보인 피에르가르뎅 핸드백은 클래식한 무드와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으며 국내 핸드백 시장을 이끌어 왔다. 국내 론칭 40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홈쇼핑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만족을 드리기 위해 특가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20 SS '라 벨 컬렉션'은 ‘여왕의 품격(The Dignity of The Queen)'이라는 컨
-
듀이트리, 브랜드 모델 정해인의 특급 매력 담은 광고 영상 선보여
안전한 성분으로 피부를 살리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모델 정해인의 특급 매력을 담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이번 영상은 제품에 따라 두 가지 버전으로 나뉘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정해인의 색다른 모습을 그려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첫 번째 영상은 정해인이 면접, 소개팅, 여행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집중 케어를 고민하는 여성에게 1분 만에 빠른 효과를 선사하는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를 추천하는 내용을 담았으며, 두 번째 영상은 정해인이 마스크팩의 확실한 효과를 원하는 여성에게 초극세사 그린 시트로 고밀착해 착한 성분만을 피부 깊숙이 전하는 ‘EX 딥마스크’를 권하는 흐름으로 진행된다.정해인은 촬영 현장에서 “왜
-
투니버스, 2020년 설 특집 편성 공개
CJ ENM 투니버스는 민족의 명절 설을 맞이해 23일(목)부터 27일(월)까지 TV 방영 애니메이션 시리즈와 극장판 애니메이션 등을 특별 편성해 선보인다.특히 이번 설 특집 편성에서는 다수의 극장판 애니메이션과 더불어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레트로 특집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어 온 가족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먼저 인기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23일(목) 저녁 6시 30분에는 극장판 애니메이션 '슈렉 3'이, 이어지는 24일(금) 오전 9시에는 '신비아파트 금빛도깨비와 비밀의 동굴'가 방송된다. 오후 5시 30분에는 1996년 개봉한 극장판 '아기공룡둘리 - 얼음별대모험'이 편성돼 즐거운 추억을 소환하
-
레진코믹스, 설 특집 코인백 이벤트 진행
레진엔터테인먼트(대표 이성업)는 설 연휴를 맞아 1월 29일까지 레진코믹스 인기 웹툰 16편에 대해 코인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레진코믹스 설 특집 이벤트 대상작은 집주인과 가정부로 한집살이를 하게 된 두 남녀의 생존로맨스 ‘아가씨와 우렁총각’, 인류를 멸종위기로 몰아넣은 모기와의 최후전을 그린 판타지 ‘모기전쟁’, 한 인간이 숨겨왔던 과거와 그의 악한 본성을 보여주는 미스터리 이야기 ‘보고 싶은 얼굴’, 가진 자들의 횡포 속에서 선택지 없던 두 남자가 의기투합해 펼치는 액션극 ‘죽거나 펀치’를 포함 일상물 ‘버텨내라 김숙희’, 드라마 ‘취준진담’, BL ‘박배우 X 김남팬’ ‘오해가 계속되면 오예입니다
-
메디힐, SNS 인증샷 이벤트 실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화제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메디힐이 공식 제작 지원사로 함께하는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최근 전 연령대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잡으며 압도적 흥행을 이어 가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10화에서는 북한을 탈출한 리정혁(배우 현빈)과 윤세리(배우 손예진)의 극적 재회로 반전 엔딩을 선사했으며, 배우 김수현의 특별 출연 역시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이날 방송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14.6%의 시청률을 기록, 5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메디힐은 드라마의 뜨거운 인기에 대한 기쁨과 감
-
누적 조회수 1400만 웹소설 '기적의 분식집' 게임에 이어 종이책 발매
웹소설 플랫폼 조아라가 누적 조회수 1400만을 넘긴 인기 퓨전판타지 연재 소설 '기적의 분식집(작가 슬리버)'을 종이책으로 출간했다고 21일 밝혔다.'기적의 분식집'은 조아라 내에서 주간 베스트 1위, 월간 베스트 1위를 연이어 기록하며 그 스토리를 검증받아 온라인 게임으로까지 제작되며 원작 팬들과 만난 소설이다. 조아라는 지금껏 1400만회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해낸 '기적의 분식집'의 흥행과 게임 출시에 힘입어 종이책을 출간하게 됐다.조아라는 '기적의 분식집'이 가진 매력을 종이책이라는 변주를 통해 기존 웹소설 팬심을 정조준 하면서도 도서 시장까지 독자층의 폭을 넓히고자 이번 서적 출간을 기획했다.웹소설계에서 인기를
-
비비안 , 올해의 컬러 ‘ 블루 ’ 신제품 선봬
속옷 브랜드 비비안은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트렌드 컬러 ‘ 블루 ’ 를 반영한 브래지어 신제품을 선보였다 . 차분하고 세련된 블루 컬러에 기하학 패턴을 더해 깊은 바다를 연상시킨다 . 섬세한 레이스가 가슴 전체와 밑가슴 둘레를 넓게 감싸줘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심을 공략했다 . 특히 몸의 움직임에 따라 와이어 아래로 길게 내려오는 레이스가 말려 올라가는 불편함도 보완했다 . 비비안 강지영 디자이너는 “ 매 시즌 트렌드 컬러와 디자인을 분석해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며 , “ 일반적으로 봄 · 여름 시즌에는 밝고 경쾌한 파스텔 톤이 강세인데 , 올해는 농도 짙은 색감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