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포토
-
겨울 스트릿 패션을 책임질 트렌드 아이템은?
스트릿 룩이 대세인 만큼 한겨울에도 자신만의 힙한 스트릿 패션을 연출하는 이들이 많다. 이때 트렌드에 맞춘 겨울 아이템을 활용한다면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뽐낼 수 있을 것. 이에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마크엠(MARKM)이 힙스터들을 위한 센스 있는 패션 아이템을 소개한다.1. 겨울 인기 아우터 ‘숏 패딩’숏 패딩은 올겨울 롱 패딩 대신 절대 강자로 떠오른 만큼 스트릿 룩 아우터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비비드한 색감의 네온 숏 패딩은 경쾌하면서도 뉴트로 무드를 선보이기에 제격이다. 또한 리플렉티브 디테일이 가미된 제품을 선택하면 반짝거리는 효과가 힙한 느낌을 더해줄 수 있다.2.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 후드티’트
-
‘로얄살루트 21년 스노우 폴로 에디션’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유니크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위스키 애호가들을 위한 한정판 에디션 ‘로얄살루트 21년 스노우 폴로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번 에디션은 블렌딩의 예술에 혁신을 접목하는 로얄살루트의 핵심 가치에 따라 스노우 폴로가 처음 탄생한 스위스 생모리츠의 위도와 같은 46.5도의 럭셔리 그레인 위스키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 폴로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블렌딩에 최고의 영감을 준 원천으로, 로얄살루트가 최초로 선보인 럭셔리 그레인 위스키만의 유니크한 블렌딩을 탄생시켰다. 달콤하고 진한 풍미가 살아있으며, 바닐라와 토피향이 우아하게 더해
-
해피콜, 2020년 브랜드 캠페인 ‘뽕 뽑는 해피콜’ 진행
㈜해피콜(이하 해피콜)은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공식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뽕 뽑는 해피콜’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2020년 해피콜이 전개하는 브랜드 캠페인 ‘뽕 뽑는 해피콜’에는 ‘가성비의 대명사 해피콜’이라는 메시지와 ‘새로운 해피콜을 알리는 트로트(뽕짝)’라는 메시지가 중의적으로 담겨 있다.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해피콜은 브랜드 모델 다니엘 헤니와 함께 B급 감성의 광고 영상 ‘해피콜 뽕플래쉬’를 제작, 지난 6일 유튜브 등 공식 SNS를 통해 영상을 공개했다. 캠페인 영상에서 다니엘 헤니는 드럼 연주자로 변신, 신나는 트로트 노래에 맞춰 해피콜 프라이팬
-
갤러리아百 ‘랑에운트죄네’ 시계컬렉터들에게 주목
갤러리아백화점은 압구정동에 위치한 명품관에서 독일 명품 시계 브랜드 ‘랑에운트죄네(A. Lange & Söhne)’가 시계컬렉터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지난 달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 지하1층에는 ‘랑에운트죄네’ 첫 단독 직영 부티크가 오픈했다. 해당 부티크에서는 그 동안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랑에운트죄네’의 다양한 하이엔드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다.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랑에1’의 25주년을 기념하여 출시된 ‘랑에1 리미티드 에디션’과 ’13년 제네바 시계 그랑프리(GPHG)에서 그랜드 컴플리케이션 부문 최고의 시계로 꼽힌 ‘1815 라트라팡테 퍼레추얼 캘린더’등이다.한편, ‘랑에운트죄네’는 1845년부터 시작한 역
-
CU 일본맥주 빈자리, 종량세 전환 국산 수제맥주로 채운다
지난해 불매운동의 영향으로 편의점에서 일본맥주의 점유율이 크게 떨어진 가운데, 올해부터 종량세가 시행되며 국산 수제맥주가 본격적인 시장 확대를 꾀하고 있다.CU에 따르면, 한일관계 악화로 인해 지난해 7월부터 일본제품 불매운동이 시작되면서 일본 맥주는 전년 대비 매출이 90% 이상 급락했다. 일본맥주의 2019년 하반기 월별 전년 대비 매출신장률을 보면, 7월 -52.2%로 절반 이상 떨어진 이후 8월 -88.5%, 9월 -92.2%, 10월 -91.7%, 11월 -93.1%, 12월 -93.8%로 최근 6개월 동안 큰 폭으로 매출이 감소했다. 일본맥주의 입지가 흔들리자 국산맥주가 그 자리를 메우기 시작했다. 국산맥주는 지난해 상반기 1~5% 한 자릿수 매출신장률에
-
홈플러스 ‘갈비 페스티벌’ 진행
홈플러스가 설 갈비 물가 잡기에 나선다.홈플러스(사장 임일순)는 명절마다 수요가 몰리는 갈비 물가 안정을 위해 9일부터 25일까지 3주간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갈비 페스티벌’을 연다.유엔식량농업기구 세계식량가격지수(2019년 11월 기준)에 따르면, 최근 육류 가격은 전년 동기(160.0p) 대비 20%나 상승한 190.5p를 기록 중이다. 세계 최대 돼지고기 생산 및 소비 국가인 중국이 아프리카돼지열병 탓에 생산은 줄이고 수입은 대폭 늘린 영향이 크다. 이에 돼지고기는 물론 대체 육류인 수입 소고기 가격도 크게 상승하는 추세다.이에 홈플러스는 미국산은 USDA 인증 초이스등급, 호주산은 청정 지역에서 자란 소고기를 엄선하고, 300여
-
펄스나인, 이세돌에 AI가 그린 초상화 선물
그래픽AI 전문기업 펄스나인(대표 박지은)이 이세돌에게 펄스나인의 상용화 AI아트 서비스 페인틀리AI가 그린 초상화를 선물했다. 펄스나인은 매해 초 지난해의 인물을 뽑아 페인틀리A가 그린 초상화를 선물하고 있다. 지난해 1월 청와대에서 주최한 ‘중소, 벤처기업인과의 대화>의 자리에 초청돼 문재인 대통령 내외의 AI 초상화를 선물한 데 이어 두 번째다.이세돌 초상화는 오귀스트 르누아르(1841~1919)의 그림 <미모사가 있는 풍경(Landscape With Mimosas)>의 꽃배경에 이세돌의 수줍게 웃고 있는 10대 때 모습을 담았다. 캔버스 옆면에는 2016년 알파고와 이세돌 대결에서 알파고가 패배했을 당시 알파고의 메시지 ‘The result
-
메가박스, 오페라 거장 베르디의 '일 트로바토레' 단독 상영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의 큐레이션 브랜드 ‘클래식 소사이어티’가 세계 오페라 팬들의 성지라 불리는 ‘아레나 디 베로나 오페라 페스티벌’에서 공연된 '일 트로바토레'를 오는 12일부터 단독 상영한다고 밝혔다.이탈리아 오페라의 황제, ‘주세페 베르디’의 대표작인 '일 트로바토레'는 풍부한 성악적 선율미와 드라마틱한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는 베르디의 3대 걸작 중 하나다. 15세기 스페인을 배경으로 한 이 작품은 어머니를 죽인 귀족에게 복수하는 집시 여인 ‘아주체나’의 복수극이자, ‘레오노라’라는 한 여인을 두고 펼치는 두 형제 간의 숙명적인 싸움을 그리고 있다.'일 트로바토레'는 고대 로마 시대 원형 극장
-
연극 '지구를 지켜라' 캐스팅 공개
2003년 개봉해 센세이션을 일으킨 장준환 감독의 영화 '지구를 지켜라'를 바탕으로 2016년과 2017년 관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었던 범우주적코믹납치극'지구를 지켜라(제작_PAGE1, 대본_조용신, 연출_이수인)'가 약 2년간의 휴식 끝에 올 봄 다시 한 번 무대로 돌아온다. 연극'지구를 지켜라'는 초연부터 두 시즌을 거치며 차츰 진화해 갔다. 작품에서는 외계인이라는 SF적인 소재를 바탕으로 마음속 깊은 상처를 갖고 있는 병구와 그 상처의 원인을 제공한 인물로 극의 전체적인 문제해결의 키를 갖고 있는 강만식의 심리게임이라는 원작의 구조를 차용해 영화가 보여주었던 미스터리적 긴장을 유지시켰다. 또한 둘을 둘러싼 인물들은 대/소도
-
한국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상견례 진행
한국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상견례가 지난 6일 진행됐다. 지난 8월, ‘흥의 민족’의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하고, 뮤지컬 공연장 안에서의 이례적인 ‘떼창’ 열풍을 만들어 내었던 한국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제작: PL엔터테인먼트, 럭키제인타이틀 / 프로듀서: 송혜선)이 제4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11개 부분에 노미네이트되며 화제를 모았다.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시대 관통적 메시지를 담고 있는 작품이다. 음악과 안무에는 우리의 전통적인 국악과 시조에 힙합과 랩의 요소를 가미하여 가장 한국적이면서 가장 신선한 창작 뮤지컬이 탄생했다는 호평을 받
-
와이드앵글, ‘퍼포먼스’ 이미지 강조로 골프 전문성 강화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2020년 브랜드 전략으로 ‘퍼포먼스’ 이미지를 강조해 골프 전문성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이 같은 노선 변화는 2019년 FW 시즌 TV 광고 속 신제품 공개 이후 필드 라운드에 최적화된 기능성 소재 라인에 대한 골퍼들의 반응이 좋았다는 점과 여성 골퍼 어필이 적중했다는 점을 고려해 결정됐다. 스타일에 맞춰 기능성 소재를 지속적으로 개발,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고 퍼포먼스에 용이한 제품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가 두드러졌던 것이다.또한 와이드앵글이 골프 업계 최초로 개발한 ‘골프웨어 소비자 구매지수’[1]도 고려 요인 중 하나로 작용했다. ‘골프웨어 소비자 구매지수’는 전체 소비 지출액
-
필수 가전은 ‘대형’, ‘고급’ 선호… 롯데홈쇼핑, 대형TV , 건조기 등 편성 확대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최근 TV,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 제품의 ‘대형화’, ‘고급화’ 소비 트렌드를 겨냥해 이달 8일(수)부터 관련 상품을 집중 편성하며 판매를 확대한다.최근 3년 간 롯데홈쇼핑 대형가전 소비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 ‘65형(163cm)이상 TV’, ‘16Kg이상 세탁기. 의류 건조기’, ‘850리터 이상 냉장고’, ‘대형 의류 관리기’ 등 수요가 매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 제품들은 매년 50% 이상 신장하면서 작년 한 해만 각 상품군 내에서 매출 비중이 70%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TV는 작년 한 해 ‘65형 이상 TV’가 전체 TV 매출의 68%를 차지했다. 이달 1일(수)에 선보인 ‘삼성 스마트 빅스비 프리
-
에스팀 뉴욕, 글로벌 오디션 ‘제 1회 에스팀 캐스팅 콜’ 개최
에스팀 NYC에서 새로운 글로벌 아티스트 양성을 위한 오디션, 제 1회 ‘에스팀 캐스팅 콜’을 개최한다.에스팀 뉴욕 지사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글로벌 오디션은 제2의 장윤주, 한혜진, 아이린, 수주를 꿈꾸며 전세계 진출을 희망하는 아티스트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패션 모델, KPOP 가수/댄서, 연기자, 콘텐츠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를 희망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이번 ‘캐스팅 콜’은 에스팀 그룹 총괄 대표와 에스팀 모델 아카데미, 에스팀 NYC는 물론 크리에이터 엔터테인먼트 블랭크씨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오디션 합격 시 에스팀 뉴욕과의 전속 계약 및 에스팀 그룹사를 통한 국내외 활동을 지원한다
-
인디 듀오 ‘릴리노트’ , 김광석 노래 부르기 2020 콜트 기타상 수상
실력파 인디 듀오 ‘릴리노트’가 1월 6일 서울 종로구 동숭동 학전블루 소극장에서 진행된 김광석 노래 부르기 2020 본선 무대에서 콜트 기타상을 수상하며 2020년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릴리노트는 2019년 3월 EP 앨범 [피고 지는 것들, 오고 가는 것들]로 데뷔 후 꾸준한 신곡 발표를 통해 보여준 프로듀싱 능력을 비롯하여 다채로운 공연에서 선보인 탄탄한 연주실력과 안정적인 라이브로 인디씬에서 주목받고 있는 신예 듀오로 이번 김광석 노래 부르기 2020 본선 무대에서 릴리노트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 “맑고 향기롭게”로 콜트 기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릴리노트는 오는 1월 16일 목요일 정오 새 싱글앨범 ‘행복’ 발매를
-
이우환 화백 대표작, 591명이 공동 소유로 펀딩 종료
미술품 공동소유 플랫폼 회사인 아트투게더와 핀테크 전문기업 핀크가 작년 12월 2일부터 진행한 이우환 화백의 대표작 두 점에 대한 펀딩이 종료되었다. 이번에 진행되었던 작품은, 이우환의 대표작으로도 불리는 대화(Dialogue, 약 2억6천만원)와 점으로부터(From Point, 약 3억2천만원)로, 대화의 경우는 323명, 점으로부터는 268명의 투자자들이 각각 분할 소유하게 되었다.이우환 화백은 미술을 잘 모르는 일반인도 알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 대한민국 대표 작가이며, 현존하는 작가 중 가장 몸값이 비싼 화가로 알려진 만큼, 기존의 작품들에 비해 펀딩 모집이 빠르게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펀딩에는 특이점이 있었는데, 바로 2억원을 투자
-
GS25 와인 예약서비스 와인25, 송파·서초까지 확대
편의점 GS25의 당일 와인 예약서비스가 송파, 서초, 강남 600여 점포로 확대된다.GS25가 지난 달 5일부터 강남구 소재 280여 점포를 통해 테스트 운영해오던 와인25의 서비스 범위를 이달 7일부터 송파구, 서초구 소재의 600여점포로까지 확대키로 했다.와인25는 GS프레시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이 와인을 고르고 픽업 할 점포를 선택한 후, GS25에서 결제하고 찾아가는 서비스다.고객이 앱으로 예약한 와인은 최상의 보관 상태를 유지해 온 와인 전문업체로부터 고객이 원하는 GS25로 당일 출고 되고 고객에게는 따로 문자 메시지가 안내된다.론칭 일부터 지난달 말까지 27일간 하루 평균 120병 넘게 예약됐고 예약 건 중 98% 이상이 당일 결제됐
-
뉴발란스, 김연아와 우먼스 전속모델 재계약..2020년 첫 캠페인 우먼스 ‘GNO’ 행사 진행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0년을 맞이해 우먼스 모델 김연아와 재계약을 체결하고,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인 ‘GNO’ 행사를 개최한다.뉴발란스에 따르면 김연아는 지난 2016년 우먼스 라인 정식 론칭부터 우먼스 모델로서 활동하며, 점차 확대되는 여성 피트니스 시장에서 뉴발란스 우먼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어 왔다.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스포츠 웨어들을, 그녀만의 프로페셔널 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소화하여 뉴발란스 우먼스 라인 확립에 크게 기여했다.이번 재계약으로 김연아는 뉴발란스와 함께 2022년까지 모델로서의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나갈 예정이다.2020년 뉴발란
상단으로 이동